투미, 40년 역사 담은 1975 리미티드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투미, 40년 역사 담은 1975 리미티드 컬렉션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40주년을 맞아 1975년 창립 당시 추구했던 정교한 장인 정신, 기술과 기능성을 담은 1975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1975 컬렉션은 초창기 남미에서 수입되었던 여러 가지 종류의 가죽과 투미 특허의 방탄 나일론 소재가 결합돼 만들어진 제품들로 이뤄진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1975 인터내셔널 캐리온(International Carry-On)은 투미 특허의 방탄 나일론과 가죽이 조화를 이룬 20인치 사이즈의 캐리어다. 1970년대 감성을 담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가죽 손잡이, 벨트식 잠금 장치가 특징이며, 내부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포켓은 여행시 편리한 수납을 도와준다. 

럭색 백팩(Rucksack Backpack)은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을 강조한 간편하면서도 유용한 제품이다. 견고하면서도 심플한 럭색 백팩은 내외부의 여러 지퍼 포켓과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이 준비돼 있다. 또한 애드 어 백(Add-a-Bag) 스트랩을 이용해 캐리어 이용시 캐리어 핸들에 가방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1975년 초창기에 선보인 브리프케이스를 현대적인 요소를 더해 새롭게 재현한 1975 슬림 브리프(Slim Brief)는 유연한 손잡이와 외부의 입체적인 포켓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디자인에 자동조절이 되는 손잡이와 같은 현대적 요소가 결합했으며, 가방 내부에는 비즈니스 서류 및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1975년부터 시작된 투미의 40년 여정을 담은 1975 컬렉션은 자신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가 마련되어 있으며, 각각의 제품들은 일련의 번호가 새겨져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방이라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또한 인터내셔널 캐리온을 비롯한 럭색 백팩, 슬림 브리프, 러기지 택, 크로스 바디 등 다양한 제품들로 출시되며, 전국 투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