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 기저귀·물티슈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 기저귀·물티슈 부문 대상 수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EWG Green 0 등급 적용해 꾸준히 실천해 온 브랜드”

[생활정보]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가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유아 브랜드 기저귀, 물티슈 부문 동시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기저귀와 물티슈 시장에서 독보적인 안정성과 고품격 제품 퀄리티로 주목 받고 있는 페넬로페는 지난 23일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탄탄한 신뢰도와 인지도, 소비자의 신뢰와 지지에 힘입어 유아 브랜드 부문을 대표하는 우수 기업으로 선정, 기저귀와 물티슈 부문 모두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 비즈니스에서 주최, 주관하며 국내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제품 신뢰도 및 품질 우수성, 고객 서비스 등의 항목을 전문 조사 기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엄격하게 선정한 공신력 높은 시상 제도로 효율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고 소비자 만족을 통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와 관련, 차별화된 안정성을 기반으로 발 빠른 고객만족 서비스를 진행해 온 페넬로페가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유‧아동 제품군에서도 월등하게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인지도, 유연한 의견 수렴 시스템 등이 손꼽혔다. 브랜드 탄생 과정부터 함께 해 온 페넬로페 자문 평가단과 자사 연구진들의 끊임없는 고민과 열성적인 연구가 빛을 발했던 것.

안전성과 실효성에 기준을 두고 모든 제품을 꾸준히 테스트 해 왔는가 하면, 최대 한도로 스펙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등 제품 개발의 한 축을 담당해 기업이 목표로 하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충족시켰다.

특히 나눔 경영을 지향하고 실천하는 페넬로페는 2015년 상반기, ‘기부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과 전속 모델 계약을 완료한 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션을 앞세운 신상품 바이탈 물티슈는 파격적인 리뉴얼 스펙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진 행렬을 그려내며 동종 업계에서 보기 힘든 품귀 현상까지 불러 일으켰다. 기저귀 라인 역시 ‘션 효과’에 힘입어 높은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브랜드 런칭 당시부터 업계 최초로 EWG Green 0 등급을 적용해 꾸준히 실천해 온 페넬로페는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13Free 처방을 선언했으며 국내 최신 설비를 도입, 모든 공정을 전자동으로 업그레이드 한 생산 공정 시스템으로 페넬로페만의 규격을 유지하고 품질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페넬로페는 자사 자문 평가단과 별도로 ‘페넬로페 와이즈 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강남 스타쉐프가 요리를 선물한 ‘우아한 휴식’, 대한민국 대표 사진작가인 오중석 작가가 직접 사진을 찍어 선물한 ‘포토 앤 더 시티’, 마사지와 네일케어 뷰티 서비스를 준비한 ‘화려한 외출’ 등 동종업계에서 유래 없는 특별한 서비스를 지원해 왔다. 또한 창립 당시부터 후원해 온 소외 계층 지원 사업을 다각화 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유 나눔, 기부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유아 브랜드 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쏟아낸 결실이라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며 “페넬로페를 응원하고 신뢰하는 고객의 지지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차별화 된 제품 생산을 비롯, 고객과의 감성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하다’를 모토로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맘앤베이비 스킨 케어 라인 등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