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기의 새 트렌드’ 아이스트로에프엠씨, 지팡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 선보여
상태바
‘아이스크림기의 새 트렌드’ 아이스트로에프엠씨, 지팡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이 다가오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기본 아이스크림에 독특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유럽 문화의 아이스크림이 우리나라에도 자리잡고 있다.

특히 유럽에서 시작된 스파게티 아이스크림은 풍부한 오버런과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어 아이스크림 시장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았다.

글로벌 냉동식품기기 업체 아이스트로에프엠씨의 관계자는 “아이스트로에프엠씨에서는 지난 달 발 빠르게 스파게티 아이스크림기(모델명: ISI-322ST)를 출시했다”며 “디저트 메뉴인 빙수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한 디저트 시장에 한 획을 장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파게티아이스크림 기계가 인기를 모으면서, 아이스트로에프엠씨에서는 1월부터 4월까지 매달 신제품을 출시하는 계획을 세워 빙수체인점 및 카페 운영 점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3월에는 멀티 눈꽃 제빙기와 멀티 빙삭기, 미니 냉동고 등을 선보였으며, 4월에는 LCD형 아이스비어와 슬림형 제빙기를 출시한다.

이외에도 슬러시기계,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제빙기, 스파게티아이스크림기계, 지팡이아이스크림기계, 아이스크림맥주기계, 우유눈꽃빙삭기, 우유눈꽃제빙기 등 여러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특히 지팡이아이스크림 기계는 관광지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스파게티아이스크림 이후 대세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트로에프엠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로 인해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나 카페 체인점을 준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점 본사와 업체로부터 제품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스트로에프엠씨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cetro.kr)와 전화(1544-526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