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기·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 대치 직영전시장 오픈
상태바
안마기·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 대치 직영전시장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안마기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 구입 및 렌탈이 가능한 휴테크가 서울 강남구에 대치 직영전시장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휴테크 대치 직영전시장은 일산, 분당, 부천, 구로, 대구, 광주, 경기광주에 이어 오는 8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316 은마상가 A블럭 207호에 정식오픈할 예정이다. 직영전시장에서는 휴테크의 안마의자 T9을 비롯해 델 피오레, 피오레, Q9, 반신욕기,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 등의 안마기·마사지기 신제품부터 최고급 제품까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휴테크 대치 직영전시장을 포함한 모든 직영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맞아 현장 구매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렌탈‧할부 신청시 휴테크 슬림 파워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휴테크 대치 직영전시장 홈페이지에 ‘부모님께 남기는 감사메시지’를 작성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휴테크 황토 찜질팩을 증정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테크 홍보담당자는 “휴테크는 한국인을 위한 안마 프로그램을 언제나 연구하고 있다”며 “휴테크는 2015년에 직영점을 더욱 늘려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안마의자 T9 안마의자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는 상품으로 인체공학 매커니즘 S프레임은 목 안마를, 전신 L프레임은 머리부터 허벅지까지를 담당하고 있어 빈틈없는 최고의 전신 마사지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슬라이딩 기술을 탑재해 뒷공간 차지 비율을 최소화함으로써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등·엉덩이·종아리·손바닥 온열 기능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최근 안마의자 트렌드에 맞춰 3단계 무중력안마와 3D 입체안마도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휴테크로 전화(070-7477-0781)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