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80평 개별 정원 가진 ‘씨엘하우스’ 화제
상태바
용인타운하우스, 80평 개별 정원 가진 ‘씨엘하우스’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소재 ‘씨엘하우스’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도심 속의 쾌적한 자연 환경이라는 프리미엄 입지 조건을 갖고 있다. 실제로 씨엘하우스는 데크를 포함해 80평 이상의 넓은 개별 정원을 세대별로 지원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자연 속에서 지낼 수 있는 넉넉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 속에 위치한 씨엘하우스는 교통 조건도 우수해 용인타운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다. 분당 및 영통과의 거리가 승용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여기에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용인-서울 고속도로 청명 IC가 부근에 있어 강남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씨엘하우스는 이러한 편리한 교통조건을 갖춘 덕분에 전세 세입자들 중에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이들도 많이 찾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인 씨엘하우스 단지 규모는 지상 1~3층 8개동 8세대다. 대지는 121평으로 건평은 47평~52평 유형이다. 분양가는 5억원대 초반으로 다음 달 초부터 입주가 가능하고, 현재 모델하우스 1개동에는 출퇴근이 용이하면서 자연 속 내 집을 마련하려는 이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또 다른 특징은 프리미엄 건축 디자인이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의 품격을 높여준다는 것이다. 지붕은 프랑스 직수입 기와를 사용했으며, 국산 대리석으로 외부를 마감했다. 또한 자녀들을 위한 특별 공간으로 세대별 다락방도 마련했다.

게다가 주변에는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가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그리고 경기도 박물관, 백남준 아트센터, 경기도 국악당 등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근린공원, 민속촌, 호수공원, 체육시설 등도 인접하고 있어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자연을 중심으로 한 컨셉에 맞게 씨엘하우스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입주민들의 건강도 도모하고 있다. 친환경 편백나무 및 바이오 벽지 사용으로 새집증후군에 대한 걱정을 원천 차단한 것이다. 또한 세대 전체가 남향으로 되어 있을 뿐 아니라 입주민 안전을 위한 자동게이트 설치, 도시가스 인입을 통한 난방비 절감 등도 갖춰져 있다.

용인타운하우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씨엘하우스(blog.naver.com/yo3209)는 모델하우스 방문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문, 바닥, 벽지 등 내부 마감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분양 문의는 전화(031-287-0010)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