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공무원영어 교육 부문 ‘덩허접영어스쿨’ 수상
상태바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공무원영어 교육 부문 ‘덩허접영어스쿨’ 수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공무원 시험의 경쟁률이 고공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취업난과 안정적인 직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공무원 시험 응시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안전행정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작년 응시인원은 2010년 대비 38% 증가한 19만3840명에 달했다.

이에 따라 공무원 수험 시장의 경쟁도 격화되고 있다. 공무원, 경찰, 수능 등 인터넷 강의 업계의 마케팅 경쟁이 과열과 소비자 혼란이 심화는 끊임 없이 제기돼 온 문제다. 이런 상황 가운데 공무원, 경찰, 수능 영어 전문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덩허접영어스쿨이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과도한 마케팅과 과잉 정보의 혼선으로부터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신뢰도 등의 잣대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시상이다.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 등 기준에 대해 소비자 평가가 진행되며, 공정하고 신뢰도 있는 평가 및 선정과정을 거쳐 선정된다.

덩허접영어스쿨은 충성도 4.97, 인지도 3.97, 이미지 3.91, 만족도 4.69, 신뢰도 3.81점으로 평균 4.27점을 획득해 공무원영어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덩허접영어스쿨 관계자는 “소비자를 거짓된 정보로 현혹시키는 과장된 마케팅을 지양하고 그 역량으로 강의 자체로 수강생들에게 어떻게 하면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까 고민했던 것이 오늘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과장된 마케팅에 과도한 역량을 기울이는 일부 공무원 시장 업체들의 현혹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같은 큰 영광으로 보답해준 수험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항상 수험생들만을 위해 발전하며 본질에 집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덩허접영어스쿨은 소규모 고급 인터넷 강의퍼블리싱 전문기업 용감컴퍼니가 지난 2013년 론칭한 사이트로, 덩어리와 허접으로 대표되는 영어의 본질적 측면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어떤 시험에도 적용이 가능한 영어공부 커리큘럼으로 공무원 수험생은 물론 경찰, 수능, 토익 등 다양한 영어 관련 시험에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덩허접영어스쿨은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성적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hje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