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S6·엣지 런칭 기념 ‘U+ 컬렉션’ 출시
상태바
슈피겐, 갤럭시S6·엣지 런칭 기념 ‘U+ 컬렉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LG유플러스와 함께 오는 10일 글로벌 런칭을 앞둔 갤럭시S6 및 엣지 출시를 기념해 ‘U+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피겐은 세계에서 인정받은 명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갤럭시S6 및 엣지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활용을 위한 필수 패키지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와 협업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U+ 컬렉션’은 슈피겐만의 프리미엄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을 한 세트로 구성해 30% 가량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보호력으로 230만개의 누적판매량을 자랑하는 ‘울트라하이브리드’ 및 글로벌 스테디 셀러 보호필름 시리즈 ‘울트라크리스탈’ 등 유저들의 한층 편리한 모바일라이프를 위한 최고의 제품들만 엄선했다.

갤럭시 공식 런칭 일정인 4월 10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LGU+ 직영점 및 일부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가격은 갤럭시S6 및 엣지 상품 모두 2만3500원이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갤럭시S6 및 엣지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는 여러 유저들을 위해 LG유플러스와 함께 기기의 디자인과 보호력을 완벽하게 책임질 프리미엄 패키지 선보이게 됐다”며 “U+ 컬렉션은 탁월한 제품 구성은 물론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갤럭시의 폭발적인 흥행과 맞물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