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품 고민 중이라면 ‘판촉이’에서 다양하게 해결 가능
상태바
답례품 고민 중이라면 ‘판촉이’에서 다양하게 해결 가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개업식, 결혼식 등 다양한 행사가 많아지는 봄이 오기 시작하면서 일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는 소중한 자리에 참석해준 손님들에 대한 답례품에 대한 걱정일 것이다. 어려운 발걸음을 해준 이들에게 소소하지만 쓸모 있고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또한 손님들에게도 행사 참여 후 받아가는 답례품이란 초청자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는 것에 감사하기도 하지만 그것이 실제로 유용하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석이조는 없을 것이다. 요즘 답례품으로 적당한 여러 가지 실생활 용품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손님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을 전하기란 여간 고민스러운 것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주최측에서는 답례품에 대한 가격을 맞추기도 쉽지 않다. 이왕 쓰는 돈인데 받아가는 이들의 만족도도 높았으면 좋겠고, 또 그에 비해 가격 또한 합리적이길 바라는 것이다.

기존에 답례품 전문 판매 업체가 이미 많이 있으나, 제품의 다양성과 그 제품이 가진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가격이 싸면 그만큼의 가치밖에 갖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인 것이다. 이에 판촉물 업체의 선입견을 깨줄 ‘판촉이’가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으며 답례품을 준비하는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우산, 타올, 시계, 볼펜/필기구, 가방/지갑, 주방용품, 사무문구, 생활용품, 업소용품,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마련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트렌드를 따라가는 디자인과 제품 선정으로 품질 보장은 물론 가격까지 저렴한 것이 ‘판촉이’의 인기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판매자가 추천하는 상품을 열람가능하게 하여 답례품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행사별, 업종별, 대상별 등 다양한 분류 기준을 제공해 그에 적합한 답례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도 많은 소비자들이 ‘판촉이’의 답례품을 선택하고 있는 이유다.

또한 대량 구매나 구매전 상담을 통하면 물건을 더욱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판촉물 전문 쇼핑몰 ‘판촉이’는 홈페이지(www.87e.co.kr)에서 다양한 상품 조회가 가능하며, 070-7443-4611에서 구매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