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자를 가장 잘 아는’을 슬로건으로 운영 중인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여성용품(생리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 주최로, 지난 3월 3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렸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총 5가지의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가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올해 5년차인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유통마진과 광고비를 줄면서 소비자가를 합리적으로 책정하는 등 ‘착한가격제’를 실시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냈다.

또한, 2014년 러브레시피 라인의 리뉴얼을 통해 소프트홀 흡수층과 플라워라인 샘 방지선으로 흡수력을 더욱 강화했고, 부드러운 순면감촉 시크릿커버&울트라 슬림패드로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면서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매달 국제공인시험기관에서 품질검사를 시행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향상을 꾀한 점, 엄격한 유통기한 관리,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시크릿 배송 등에서도 소비자를 만족시켰다.

시크릿데이 김경연 실장은 “시크릿데이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2015년 신제품으로 흡수력이 더욱 강화된 시크릿데이 ‘미스샬롯’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시크릿데이는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으며, 그 외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여성용품(생리대) 브랜드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크릿데이 홈페이지(www.secretday.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