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패드, MS RMS용 확장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이큐패드, MS RMS용 확장솔루션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DF·설계도면 등 암호화 지원

아이큐패드(www.iqpad.com, 대표 김성욱)가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브디렉토리 라이츠 매니지먼트 서비스(RMS)용 확장솔루션 ‘에이디알엠에스 플러스(adRMS PL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RMS 플러스는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아이큐패드가 독자 기술로 개발, 사업화하는 마이크로소프트 RMS용 확장솔루션이다.

adRMS 플러스는 마이크로소프트 RMS가 암호화하지 못하는 한글(HWP), PDF, 이미지, TXT, 설계도면 등 다양한 파일형식의 암호화를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메일본문과 첨부파일을 암호화해 기업 메일보안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으며, 익스체인지용, 쉐어포인트용, 파일서버용 솔루션과 adRMS 강제화 및 뷰어 솔루션 등으로 공급된다. 특히 익스체인지 서버용 ETA 제품은 이메일 본문과 첨부 문서에 대한 RMS 기능 자동 적용, RMS 문서 변환 기능과 외부 이메일 수신자용 계정 자동 생성 기능을 제공하는 등 기업 메일 보안에 필수 기능을 제공한다.

김성욱 아이큐패드 대표는 “취약한 이메일 보안 분야에 마이크로소프트 RMS 제품과 상호 보완적인 관계로 기업에 필수적인 솔루션인 adRMS PLUS를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성공적인 고객 구축 사례를 바탕으로 익스체인지 서버를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대기업 문서보안 및 이메일 보안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