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아이패드 통합 지원 벅스 앱 출시
상태바
음악포털 벅스, 아이패드 통합 지원 벅스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0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앱으로 출시돼 추가 학습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에서 서비스 중인 음악포털 벅스가 아이폰에 이어 아이패드까지 통합 지원하는 벅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아이패드 지원 벅스 앱은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거쳐 선보였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통합 앱(Universal App)으로 출시돼 기존 이용자들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화면에 적합한 메뉴 노출, 가로모드 지원, 어느 화면에서나 바로 재생 목록에 접근할 수 있는 미니 플레이어 등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UI(사용자 환경) 및 UX(사용자 경험)를 구성했다.

또한 ‘슈퍼사운드’로 불리는 벅스의 고음질 서비스는 물론, 개인 별 사용 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음악을 추천해 주는 ‘개인화 추천’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벅스는 지난 3월 5일부터 10일 간 10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를 진행해 이용자 의견을 직접 반영하기도 했다.

베타테스터는 ‘아이폰과의 통합 앱이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아이패드에 특화된 섬세한 구조가 돋보인다’, ‘아이패드에 맞춘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가로모드 지원으로 더 편리해졌다’ 등 대부분 긍정적인 의견을 나타냈다.

벅스 앱은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