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키스포토’ 콘텐츠 공식 판매
상태바
포토리아, ‘키스포토’ 콘텐츠 공식 판매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진 커뮤니티 콘텐츠 3000장 유통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국내 여행사진 전문 커뮤니티인 키스포토(www.kissphoto.net)에서 운영중인 키스톡(www.kisstock.net)의 사진 콘텐츠를 포토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키스포토는 전체 회원 수 12만명을 보유한 국내 여행사진 전문 커뮤니티로, 다양한 여행출사 정보와 함께 인물, 풍경, 여행지 등의 이미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포토리아는 키스포토와의 협력을 통해 키스포토 커뮤니티 내 사진 이미지 3000여장을 판매하게 되었으며, 올 상반기 내 더욱 다양한 작품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포토리아 코리아 총괄 임혜진 매니저는“이번 콘텐츠 협약은 국내 창작 이미지 시장을 확대하고, 국내 예술 사진의 세계시장 진출 저변을 확대하는 데 있어 큰 의미가 있다”며 “이제 포토리아 이용자들은 예술성과 완성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의 여행 사진 전문 이미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포토리아는 다양한 이미지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 및 커뮤니티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포토리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아티스트 커뮤니티인 데비앙아트(Deviant)와 협력, 전세계 50여국의 아티스트 작품을 포토리아 사이트 내 ‘데비앙아트 콜렉션’을 통해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데비앙아트 콜렉션은 동식물, 판타지, 풍경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