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유클리닉. 풍부한 엘란쎄 시술경험 바탕으로 반영구필러 전문병원 앞장서
상태바
메이드유클리닉. 풍부한 엘란쎄 시술경험 바탕으로 반영구필러 전문병원 앞장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의 뷰티, 성형의 핵심은 조금이라도 더 어려보이는 얼굴, 바로 동안 페이스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이다. 조금이라도 더 어려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욕망은 어제 오늘만의 일이 아닌데, 여성들이 좋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인 필러 등의 쁘띠성형과 피부 시술들도 모두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이유일 것이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안티에이징을 위한 동안피부 유지를 위해 만일 필러를 고려중이라면 엘란쎄를 추천한다고 한다. 엘란쎄는 미국FDA와 유럽CE마크를 획득해 안전성이 입증된 PCL(Poly-caprolactone)이란 물질을 이용한 신개념 프리미엄 필러로 알려졌다.

기존에 필러는 유지기간이 6~9개월 정도지만 엘란쎄는 2년 이상 유지되며 콜라겐이 촉진되는 최초의 기능성 필러로, 주름과 탄력에 도움은 물론 시술 후 2년이 지나면 인체에 완전히 분해돼 흡수되므로 영구적으로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

엘란쎄 필러의 주 원료인 PCL은 엘란쎄의 주요 성분으로 수십년간 약물 방출 조절체 및 수술용 봉합사 등의 의학용고분자 물질로 사용되며 콜라겐 합성을 도우면서 미국 FDA 및 CE에 안정성인 입증된 성분이다. 체내에서 물과 이산화탄소로 완전히 대사되어 흡수, 배출이 되는 안전한 물질이다.

엘란쎄의 기술력은 미국의 세계적인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관인 프로스트&설리반(Frost&Sullivian)에서인정을 받아 2011년도 전 세계 필러 부분 올해의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상은 국내 삼성전자, LG전자뿐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IBM, 3M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의 수상 이력이 있는 가장 권위있는 상이며, 엘란쎄의 경우 기술 혁신상뿐 아니라 미국 FDA 및 유럽 CR마크 인증도 받아 안정성까지 입증된 탁월한 제품이다.

엘란쎄의 가장 큰 효과는 깊은 주름, 볼륨증가, 피부탄력증가, 피부결계선, 콜라겐 생성 등 피부 속부터 알차게 채워주는 볼륨감인데, 시술 9개월 후부터 시술 21개월 후 콜라겐의 상태를 개선시켜 준다. 9개월과 비교하면 PCL이 있던 공간은 유지 되면서 동시에 볼륨도 지속됨을 확인할 수 있고, 피부탄력의 근원인 콜라겐의 생성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다.

동안으로 가는 엘란쎄 필러의 시술은 지방이식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 얼굴의 볼륨효과와 콜라겐 재생을 동시에 원하는 이들, 기존에 필러보다 효과가 오래가길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와 관련해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엘란쎄 전문 피부과 메이드유클리닉 박건환 원장은 “기존의 필러가 가지고 있던 짧은 유지기간에 한계를 반영구필러 엘란쎄로 명품필러시술을 하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며 “현재 메이드유클리닉의 원장들은 연간 학회와 세미나를 5회 이상 이수를 하고 있으며 해마다 5000건 이상의 시술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선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 원장은 “특히 엘란쎄의 경우 학회, 세미나 강의를 통해 6000건이 넘은 엘란쎄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병원의 의사들에게 엘란쎄 강의를 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동안 얼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엘란쎄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