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알빼는법, 한방 종아리퇴축술 듀얼스키니가 '최고'
상태바
종아리알빼는법, 한방 종아리퇴축술 듀얼스키니가 '최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름다운 각선미의 필수조건일 뿐만 아니라 미인이 되기 위하여 마지막 넘어야 할 관문이 체형과 매끈한 종아리라고 할 수 있다. 짧은 스커트를 입는 봄과 여름을 대비하여 종아리알빼는법과 매끈한 종아리를 만드는 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비수술적 요법으로는 종아리마사지는 물론 종아리를 풀어주는 의료장비, 종아리경락, 등등 많은 종아리 알빼는 방법들이 있으며 의학의 도움을 원하는 경우는 종아리 신경차단술, 고주파 종아리퇴축술,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보톡스 등등 다양한 종아리알빼기 방법들이 알려져 있다.

한편, 종아리퇴축술후기들을 보면 종아리퇴축술을 받고 나서 까치발이 안되거나 울퉁불퉁한 경우는 물론 심한 경우는 수술부작용을 호소하는 경우도 간혹 발생하고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비절개 종아리퇴축술이나 종아리의 경락을 자극하는 침술을 통한 종아리 알빼는방법들이 인기를 끌고 있고 종아리퇴축술 후기에 많이 소개되고 있다고 한다. 

종아리퇴축술 후기에 많이 소개되고 있는 강남역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단순히 종아리근육의 부피의 문제가 아니라 근육이 비정상적으로 경직되어 있는 경우, 예컨대 승무원 또는 백화점 등 장시간 서있는 근무조건으로 인하여 종아리 주변의 혈류순환의 장애, 만성적인 부종으로 인한 종아리의 문제는 종아리 경락을 자극하는 매선침과 약침을 통하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종아리알빼는법으로 유명한 듀얼스키니 시술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듀얼스키니 시술은 종아리 근육의 경직되고 불규칙한 근섬유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종아리 주변의 경락을 녹는실을 이용하여 3개월 이상 경락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종아리 피부까지 매끄럽게 해주는 효과가 크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전신마취와 종아리퇴축술로 인한 부작용을 겪고 싶지 않다는 최근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비절개 종아리퇴축술인 듀얼스키니 시술의 인기가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또한 미국과 서구 유럽에서도 미용침을 이용한 얼굴 성형과 체형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이번 여름에는 메스를 대는 수술 뿐만 아니라 매선침과 경락 약침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종아리알빼기 방법인 한방 종아리퇴축술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