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에도 끄떡없다…돈수라가 전하는 순대국 창업 성공 비결
상태바
경기불황에도 끄떡없다…돈수라가 전하는 순대국 창업 성공 비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 불황이 장기화 되면서 창업 시장에도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이 급부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국 전통 보양음식 중 하나인 순대국은 서민들에게 친숙한 메뉴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 최근에는 순대국 창업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유망프랜차이즈 업계인 돈수라는 창업컨설팅 전문 기업인 리더스코리아 코퍼레이션에서 론칭했다. 리더스코리아 코퍼레이션에서는 20년 이상의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대국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생각해 좋은 식자재를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은 물론, 100% 손질된 최상급 육류를 사용해 초보 창업자도 전통 순대국 맛을 그대로 살려낼 수 있다. 자체 공장을 운영해 맛의 통일성도 높였다.

아울러 가맹점 오픈 시 본사에서 직접 상권을 분석해, 수익이 높은 자리에 매장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철저히 지도하는 실전 위주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창업 초보자도 큰 어려움 없이 운영할 수 있다.

돈수라순대국 관계자는 “최근에는 창업 지원 이벤트를 열어 2달간 마케팅 홍보비 지원 및 200만원 상당의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며 “돈수라 순대국은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인 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말했다.

돈수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순대국창업 정보는 순대국 전문점 돈수라 홈페이지(www.돈수라.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