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5 포 피시 앤 맥’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5 포 피시 앤 맥’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맥 OS 백업 지원 … 클라우드 이미지 백업 기술로 이중 백업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윈도우와 맥 OS를 모두 지원하는 개인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5 포 피시 앤 맥(Acronis True Image 2015 for PC & Mac)’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2015 버전에서는 시스템 라이브 이미지 백업을 도입해 주목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5에서는 증분 및 차등 이미지 백업 기술과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클라우드 이미지 백업 기술은 클라우드에 백업 이미지를 저장해 보다 철저한 데이터 보호화 신속한 복구를 제공한다. 또 윈도우 PC용 백업에서 맥 OS 백업까지 지원해 사용 범위를 한층 넓혔다.

이와 관련 아크로니스코리아는 2014년 12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인 윌리스(willy’s)와 맥 OS 전용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5 포 맥 공급계약을 맺고 국내에 출시한 바 있으며, 지난 3월 31일부터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2015 포 피시의 국내 판매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5년 간 맥 설치 기반 증가율, 및 유저 수가 가파르게 상승했으며 대용량 데이터를 보존하는 경우가 많아 다른 PC 유저들과 같이 동등한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필요로 해왔으나 그 동안 간과되어 왔다”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맥과 윈도 OS를 모두 완벽히 지원하는 전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두 OS를 로컬과 클라우드 상에 이중 백업이 가능한 세계 유일의 솔루션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