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플러스, 성형붓기의 정확한 원인을 잡는다
상태바
애프터플러스, 성형붓기의 정확한 원인을 잡는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많은 사람들이 더 예뻐지기 위해 성형 수술을 하고 있다. 의료 기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성형 수술이 생겨났고, 그만큼 성형 수술은 대중화돼 누구나 접할 수 있게 됐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수술을 받았다면 이제는 마지막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다. 바로 성형후붓기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이다.

인터넷 검색창에 ‘붓기’라는 단어만 검색해 봐도 안면윤곽붓기, 쌍꺼풀붓기, 성형후관리, 성형후붓기관리, 성형수술후붓기, 성형붓기제거, 호박즙붓기 등 붓기에 관련된 수많은 단어들을 자연스럽게 찾아 볼 수 있다. 그 만큼 성형후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이다.

성형 후 붓기는 일반 붓기와 다르다. 일반붓기는 염분 과다 섭취, 스트레스, 부족한 수면시간 등으로 발생하지만 성형붓기는 혈관조직이 손상돼 혈관 내 혈장 성분이 혈관 외부로 나오면서 나타나는 염증이다. 즉, 성형수술후붓기는일반붓기와 그 원인부터 다른 것이다. 이런 이유로 성형 후 붓기는 일반붓기와 다르게 성형 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성형후붓기를 뺄 수 있는 관리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방법, 성형후붓기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방법은 바로 호박즙이었다. 하지만 단순히 호박즙을 먹는 것은 이뇨 작용을 활발하게 해 노폐물을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일반붓기에는 효과적이지만 성형수술 후 붓기에는효과가 미미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최근에는 오직 성형붓기만을 위해 개발된 애프터플러스라는 제품이 성형수술을 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애프터플러스는 체계적인 3단계 프로그램을 갖춘 국내 유일의 성형관리제품이다. 렛미인 시즌 3와 시즌 4에 공식사용된 제품인 만큼 성형수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미 애프터플러스를 주목하고 있다.

애프터플러스는 화학적 성분의 약이 아닌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천연단백질 분해효소 브로멜라인과 백출, 의이인, 당귀, 복령, 천궁, 마치현, 진피, 계지, 호박 등 9가지 동양의 천연성분 그리고 국화과 식물의 천연성분 아르니카가 함유되어 있는 ‘식품’이자 ‘화장품’이다. 특히 애프터플러스는 먹고, 마시고, 바르면서 성형후붓기를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애프터플러스 관계자는 “브로멜라인정은 단단해진 조직의 섬유화를 막아주고, 오리엔탈 앰플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우며, 아르니카키러버리 크림은 해당 부위에 직접 바르면 붓기와 멍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애프터플러스의 이러한 세 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한다면붓기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