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 가정의 달 선물로 안마의자 등 건강 용품 추천
상태바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 가정의 달 선물로 안마의자 등 건강 용품 추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추천 선물로 건강 관련 용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가 및 건강한 생활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기 때문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용품이 눈길을 끌 수밖에 없다. 건강관리 용품 중 남녀노소 구별 없이 모두가 쓸 수 있는 것으로는 단연 안마의자가 있을 것이다.

안마의자는 의자에 앉아 신체 부위를 안마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빈틈없이 거의 모든 신체 부위를 안마 받을 수 있고 가정에 비치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를 모으는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도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추천 선물인 안마의자가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휴테크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한 T9 안마의자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상품이다. 목부터 허벅지까지 빈틈없이 주무르는 ‘L자, S자 프레임’을 갖추고 있으며, 인체공학적 매커니즘의 S프레임은 목부위 안마를, 전신 L프레임은 머리부터 허벅지까지를 담당하고 있어 최고의 마사지 체험이 가능하다.

슬라이딩 기술을 탑재해 뒷공간 차지 비율을 최소화함으로써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등·엉덩이·종아리·손바닥 온열 기능이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최근 안마의자 트렌드에 맞춰 3단계 무중력안마와 3D 입체안마 역시 제공,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 관심을 모으는 것이다.

안마의자 추천 자동프로그램으로 남‧여 모드가 있어 강력한 안마를 좋아하시는 아버지, 부드러운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어머니까지 충족시킬 수 있어서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국내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뤄낸 성과”라며 “성장 잠재력이 높은 안마의자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한 결과, 국내 매출의 폭발적인 상승을 이끌어 냈으며 국내 최고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의 저력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안마의자를 추천하고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며, 올해 출시될 새로문 상품을 바탕으로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휴테크 T9은 베이지 블랙, 베이지 와인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구입이나 렌탈 등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