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해산물과 명품 육수의 조합…속초물회집 ‘속초 항아리 물회’
상태바
신선한 해산물과 명품 육수의 조합…속초물회집 ‘속초 항아리 물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에 가기 좋은 여행지, 속초에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푸른 하늘과 산뜻한 바다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속초 해변은 한번쯤 가봐야 하는 명소다. 많은 관광객들이 해변에서 여유를 즐긴 후 즐겨찾는 곳은 지역 맛집인 속초물회집.

속초 해변 근처에는 수많은 속초물회집들이 즐비하고 있지만 이 중에서도 유독 사람들이 붐비는 맛집이 한군데 있다. 차가운 음식과 뜨거운 음식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항아리를 직접 제작해 물회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 항아리 물회’, 이곳은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유명 맛집이다.

속초 항아리 물회는 100% 싱싱한 자연산 모듬회와 특제 소스가 가미된 육수의 조합이 돋보이는 곳이다. 여기에 제철 해산물들과 다양한 야채들까지 넣어 만든 모듬 물회야말로 속초 항아리 물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자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이다. 그 외에도 얼큰한 국물의 섭국, 속이 꽉 찬 홍게로 만든 홍게라면 등 물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메뉴들도 있다.

속초 항아리 물회는 해변 주차장 앞에 위치해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연휴나 주말에는 손님들이 매우 많기에 단체 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필수다. 홈페이지(mulhoe.co.kr) 또는 전화(033-635-4488)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