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아일랜드, 유엔젤 ‘토모키즈TV’와 콘텐츠 제휴
상태바
캄아일랜드, 유엔젤 ‘토모키즈TV’와 콘텐츠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4.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모키즈TV에 바다나무 비팝·파닉스 학습 애니메이션 제공

캄아일랜드(대표 데이비드 노르담 로버츠 www.calmid.com)가 유아 스마트교육 서비스 전문 유엔젤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토모키즈TV’ 애플리케이션에 자사 브랜드인 바다나무 스토리타임 비팝(Baby Pop)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한국을 빛낸 앱을 소개합니다’에 선정된 바 있는 토모키즈TV는 국내외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학습 앱북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에듀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출시 2주 만에 미국, 캐나다, 유럽 등 전세계 40여 개국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캄아일랜드는 토모키즈TV에 바다나무 비팝과 영어 파닉스 학습을 돕는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바다나무 비팝은 강아지 바다와 펭귄 컬리, 제스 등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과 음악을 결합해 유아들이 영어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캄아일랜드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다.

‘Po Pow Pay’와 ‘Pony Tail’은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을 넘기는 등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까지 총 57개의 동영상이 출시 됐으며, 알파벳 별로 발음과 형태를 알 수 있는 네미송도 출시됐다.

데이비드 노르담 로버츠 캄아일랜드 대표는 “바다나무 비팝은 유아 눈높이에 맞춰 영어 학습 효과와 재미를 모두 갖춘 콘텐츠로 토모키즈TV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유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