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 아주 특별한 창업지원 특전으로 창업문의 급증
상태바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 아주 특별한 창업지원 특전으로 창업문의 급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외식메뉴로 자리잡은 삼겹살은 삼겹살과 관련된 고기집프랜차이즈의 확장으로 외식시장의 대표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겹살은 가장 대중성이 높은 음식이기 때문에 창업에 대한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예상이 제기되면서 삼겹살체인점 창업이 각광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삼겹살 체인점은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후인의 화꾸삼이다. 화꾸삼은 대세 삼겹살이라고 할 수 있는 화덕삼겹살에 특별한 종돈과 업그레이드된 구이방식을 통해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는 호평 속에서 빠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화꾸삼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종돈인 얼룩돼지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종돈을 개량해 탄생시킨 웰팜포크로 육질이 뛰어난 품종을 2번 교잡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얼룩돼지는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육질과 맛이 뛰어나고, 안정성까지 갖췄다는 측면에서 최고의 재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꾸삼은 기본재료에 차별화를 두는 한편으로 국내 최초로 화덕 숯불구이 방식을 도입해 맛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높였다.

삼겹살전문점 화꾸삼은 뚜렷한 특장점을 가진 삼겹살 맛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선사하는 한편으로 가맹점주를 위한 대규모 특전 기획으로 현재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화꾸삼은 현재 삼겹살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해 창업비용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특전을 진행 중이며 창업비용은 무이자 할부로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고기체인점 화꾸삼 관계자는 “외식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과 가맹점주의 만족이다.고객들은 물론 본사와 상생을 꿈꾸는 가맹점주들은 프랜차이즈 본사에 신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기대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언제나 머물러 있지 않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메뉴개발과 맛에 대한 연구는 물론,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정진하는 체인 본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맛있는 삼겹살이라는 호평과 고기집창업을 통해 성공을 꿈꾸는 예비점주의 호평 속에서 다양한 지역의 삼겹살 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는 화꾸삼의 자세한 정보 및 창업문의는 본사 대표번호 1599-9253 또는 홈페이지(www.hwaggus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