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화덕에꾸운닭(화꾸닭), 치킨시장서 가장 돋보이는 이유는?
상태바
치킨브랜드 화덕에꾸운닭(화꾸닭), 치킨시장서 가장 돋보이는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의 성공은 성공창업아이템의 선정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전문 기업을 만나는 것에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창업자들은 수 많은 메뉴가 존재하는 외식시장에서 무엇보다 대중성을 갖춤과 동시에 경쟁력까지 확보한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안목이 요구되고, 철저한 비교 분석을 토대로 우수한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을 선택해야 한다.

가장 성공하기 어렵다는 치킨창업 시장에서 그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치킨과 가맹점주 맞춤형 지원을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치킨체인점이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는 (주)후인의 화덕에꾸운닭(화꾸닭)이다.

치킨프랜차이즈 화꾸닭은 일반적인 후라이드치킨으로는 더 이상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지 못한다는 점을 착안해 화덕치킨이라는 새로운 치킨을 개발했고, 다년간의 외식사업 경력을 바탕으로 구축한 본사지원 시스템의 결합으로 창업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다.

치킨호프체인점 화꾸닭의 화덕치킨은 400도 이상의 고온의 화덕에서 방출되는 대류열과 복사열로 닭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혀 굽는 방식을 통해 닭의 기름기를 제거하고 육질은 살린 웰빙치킨이라고 할 수 있다. 화덕치킨은 화덕에서 구워낸 자연조리치킨이자 트랜스지방을 최소화 시킨 건강치킨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킨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치킨전문점 화꾸닭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은 체인본사의 연구와 경영방침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당사는 포화시장으로 불리는 치킨시장에서의 성공은 특별한 치킨과 그것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지원에서 나온다는 신념으로 화덕치킨을 개발했고, 체인본사를 운영해왔다. 화덕구이 방식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체인점 화꾸닭에서는 소자본치킨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창업자들을 위해 최대 1억원 상당의 창업지원금 특전을 진행 중에 있다. 창업비용은 무이자 할부로 12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하며 특전관련 문의 및 자세한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화꾸닭 홈페이지(www.hwagguda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