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비만 지방흡입, ‘팡팡’ 두드리며 살 뺀다?
상태바
순천비만 지방흡입, ‘팡팡’ 두드리며 살 뺀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봄맞이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다이어트다. 두꺼운 옷에 가려졌던 몸매를 드러낼 때가 다가오기 때문이다. 갖가지 운동과 식이요법을 동원해보지만 결코 만만치가 않다. 특히 겨울철은 활동량이 적어 몸이 무거워지기가 부지기수다. 뻐근한 몸을 이끌고 운동을 하기란 이만저만 어려운 일이 아니다. 식이요법이 주는 스트레스는 가뜩이나 나른한 봄철 몸을 더욱 지치게 만들기 쉽다.

여성들이 택하는 최후의 도피처는 병원이다. 시간과 노력을 아끼면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그러나 고민이 완전히 해소되는 것은 아니다. 다이어트용 치료로는 지방흡입이 유일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갖가지 시술이 등장하면서 선택이 힘들 정도로 그 종류가 늘어난 탓이다. 같은 지방흡입이라도 원리나 효과에 따라 서로 다른 시술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부작용 걱정도 만만찮다. 언론을 통해 보도되는 각종 부작용 사례들은 애써 병원행을 마음먹은 여성들의 가슴을 졸이게 한다. 전문성 없는 병원, 검증되지 못한 시술은 되레 상처만을 남길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봄맞이 다이어트엔 안전성과 효과를 모두 입증 받은 시술을 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쿨쉐이핑 시술과 펀치웨이브’다. 쿨쉐이핑 비만시술은 빼기힘든 특정 부위에 냉각 에너지를 가해 피부 손상 없이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안전한 시술이다. 냉각된 지방세포는 스스로 괴사 후, 신진대사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된다. 펀치웨이브는 ‘Punch(때리다)’, ‘Wave(파동)’라는 이름처럼 충격파를 이용해 지방을 분해하는 시술이다.

▲순천 웰의원 정윤희 원장은 “비만 치료뿐 아니라 피로 회복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 펀치웨이브다”고 말한다.

펀치웨이브의 가장 큰 장점은 출혈이나 통증이 없는 비수술적 요법이라는 것. 가만히 누워 충격파를 쬐는 것이 치료의 전부다. 마취나 특별한 사후 관리도 필요 없다. 시술 흔적도 남지 않고 일상으로 바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 효과도 빠른 편이다.

순천에서 최초로 펀치웨이브 시술을 도입한 순천 웰 피부과에서는 “부종이나 셀룰라이트가 심한 고객의 경우 시술 직후 1~3센티 정도의 사이즈 감소를 확인하기도 한다”고 설명한다.

몸에 부담을 덜 주기 때문에 다른 시술과 병행할 경우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순천 웰 피부과에서는 지방 대사와 배출을 용이하게 하는 LLD 주사를 쿨쉐이핑 및 펀치웨이브 시술과 병행하고 있다. 주로 출산 후 산모들이 즐겨 받는 시술인 리포나(LIPONA) 레이저 치료도 병행하기 좋은 시술이다. 리포나는 광원기술을 이용, 지방세포를 자극하는 시술로 펀치웨이브와 마찬가지로 통증이나 마취가 없는 비수술적 요법이다.

순천 웰의원 정윤희 원장은 “비만 치료뿐 아니라 피로 회복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 펀치웨이브다”고 말한다.

그러나 아무리 안전성이 높은 시술이라도 검증되지 않은 병원에서의 치료는 안심하기 이르다.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치료 못지않게 중요하다. 비수술적 치료인 만큼 더 큰 효과를 보려면 안전한 병원에서 직접 지방흡입술과 같은 시술을 택하는 것도 고려할만 하다.

정윤희 원장은 “싼 가격을 따지기보다는 시술 경험이 많고 안전성을 검증받은 비만클리닉을 찾아야 보다 안전하고 만족수러운 결과을 얻을 수 있을 것”임을 강조한다.

순천 왕지동에 위치한 순천 웰의원은 펀치웨이브, 핸드메이드 포인트 지방흡입술, 카복시 테라피 등 다양한 피부과 시술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