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규림한의원에서 전하는 ‘한방다이어트’ 성공하기
상태바
대구 규림한의원에서 전하는 ‘한방다이어트’ 성공하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림한의원 대구점 임재승 원장

[생활정보] 따뜻한 봄 햇살이 가득한 4월이 되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얇아지고 가벼워졌다. 그래서 4월은 많은 여성들이 겨울 동안 숨겨놓았던 몸매가 드러나면서 너도나도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을 시도해 보지만 사실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한 다이어트다. 그러나 식단조절만으로 체지방을 완전히 줄이기는 어렵고 무리한 식이요법은 살을 처지게 만들고 폭식을 하게 되어 요요현상이 올 가능성이 많다. 또한 다이어트와 건강에 제일 좋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은 체지방 감량은 물론 건강한 몸매와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가 않다.

이렇게 식단조절이나 꾸준한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했다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한방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방다이어트는 하루 두 번 혹은 세 번 정도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하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되어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이 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식사량이 줄어들어도 한약재 성분이 약해진 체력을 북돋아 주기에 건강을 해칠 염려 없이 몸이 상할 염려도 없다.

또한 한방다이어트는 식욕을 조절하는 것뿐만 아니라 체지방을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데, 체내에 독소를 배출시키는 동시에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기초대사량을 올려주면서 체질을 변화시켜 체지방의 변화를 만들어준다. 몸의 근육손실과 더불어 기초대사량까지 낮추는 일반 다이어트와는 확연히 다른 방법인 것이다.

대구 한방다이어트 규림한의원에서는 개개인의 체성분과 몸상태를 분석해 최적의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고 1:1 맞춤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하고 있다. 이러한 다이어트 한약은 효율적인 다이어트 효과와 더불어 건강과 요요방지를 위해 개인의 체질별로 적합한 처방을 제시하고 있다. 때문에 감량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몸이 가벼워지고 깨끗해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

규림한의원 대구점 임재승 원장은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실패를 반복하게 되어 결국 거식증이나 폭식증과 같은 섭식장애와 요요 현상이 올 수도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방법을 택해 진행하는 것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