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 브랜드 할리비어, 창업 비용 혜택 포함된 50호점 특가 행사 실시
상태바
스몰비어 브랜드 할리비어, 창업 비용 혜택 포함된 50호점 특가 행사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새로운 브랜드의 스몰비어 창업 열풍이 불어오고 있다. 기존 스몰비어의 성격을 그대로 가지고 가면서, 획기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재미있는 인테리어로 수많은 젊은 층들이 창업을 추천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스몰비어 창업 브랜드 할리비어가 그 주인공이다.

특가 행사에 따른 저렴한 스몰비어 창업 비용으로, 30~40대의 연령층에게도 인기가 있어 추천 창업으로 꼽히는 할리비어는 외국 할리우드 영웅들과 함께 부담없이 맥주 한잔을 곁들일 수 있다는 컨셉을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스몰비어 창업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할리비어만의 큰 특징 중 하나는 인테리어다. 소비자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할리우드 영웅들이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 고객들의 눈과 입맛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는 비슷한 스몰비어 인테리어에 질린 소비자들에게도 획기적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만들어내, 추천 창업으로 꼽히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전기구이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창업을 꿈꾸는 창업주에게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신메뉴와 인테리어의 개발은 새로운 고객 유치와 재방문 고객 유도에 주안을 두고 있다. 현재 16호점까지 진행됐다는 점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초기의 스몰비어 창업 비용과 비교하면 창업주들의 수익성도 보장된다.

할리비어는 지난 33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도 참가해 많은 창업주들의 추천을 받았다. 특히 할리비어는 박람회 참가를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고 유망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현재 할리비어는 불황 속 예비 창업주를 위해 스몰비어 창업 비용 특가 행사도 진행, 수월한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스몰비어 창업 비용 특가 행사를 통해 점주 자체 공사가 가능하며, 감리비 500만원(디자인, 3D, 설계 감리비)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리비어 창업 지원 담당자는 “할리비어는 어디서도 보지 못한 크리에티브한 인테리어를 통해 창업 성공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 추천 창업이다”며 “또한 무엇보다 높은 수익성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점으로 인해 창업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할리비어 창업 및 특가 행사 문의는 전화(1899-5692)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