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정담은’, 가족모임과 회식장소로 인기
상태바
사당역 맛집 ‘정담은’, 가족모임과 회식장소로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하철 2호선과 4호선의 환승역인 사당역은 버스 노선도 다양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 나면서 다양한 맛집이 밀집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유명하다.

이런 사당역 일대의 수많은 맛집들 중 최근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통해 사당역의 핫플레이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넓은 공간과 트렌디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스런 서비스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한정식집 ‘정담은’이다. 사당역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한정식으로 사랑 받는 ‘정담은’은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으로 중장년 층은 물론 20대와 30대 젊은 층까지 즐겨 찾는 대표 맛집이다.

우선 음식의 퀄리티와 정갈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 음식이 코스 요리식으로 나와 모임에 집중하기 좋으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요리 하나하나에 정성과 깔끔한 맛을 담아낸다.

150평 규모의 넓은 한식당으로 주차 시설도 갖추고 있어 편한 모임이나 단체 회식 및 상견례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세련되고 정갈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매장 규모도 넉넉해 사당역 근처에서 연인들의 데이트장소, 친구들의 모임장소,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한상차림’은 코다리, 한우, 전복 등의 주메뉴와20가지 이상의 반찬이 푸짐하게 나오며, 모든 음식의 기본이 되는 장류인 된장, 간장, 고추장은 직접 담근 것을 사용하는 등 장인 정신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 입맛이 까다로운 2,30대 젊은 층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단체 모임을 위한 보쌈 콤보 세트도 있는데 4명 정도가 배부르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하고 실속있는 메뉴로 유명하다.

이처럼 함께 마주앉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배려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웰빙의 깔끔한 맛을 중요시 여기는 건강한 맛의 고집 덕분에 20,30대 고객층이 부쩍 늘어 전 연령층 모두가 즐겨 찾고 있다.

한정식 맛집 ‘정담은’은 사당역 13번 출구에 있으며 주소는 서울 서초구 방배2동 450-27번지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877-400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