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고 진한 맛의 프리미엄 추어탕 전문점 ‘미당 남원골추어탕’ 가맹사업 시작
상태바
정직하고 진한 맛의 프리미엄 추어탕 전문점 ‘미당 남원골추어탕’ 가맹사업 시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미당에프씨(www.midangfc.co.kr)가 프리미엄 추어탕 가맹점 모집을 선언하고 대대적인 마케팅활동에 들어갔다.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1998년 3월 수원 직영점에서 영업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여왔으며 국제규모의 최신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설립했다. 식품안전처로부터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업체)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롭다는 미국의 FDA로부터 생산시설과 제품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며 믿을 수 있는 외식창업 업체로써 자리잡았다.

우리 고유의 전통음식을 개발해 선진국에 수출을 진행한 프리미엄 추어탕전문점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친환경 추어탕 제품으로 시장공략에 성공했다.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일반 추어탕집과 차별화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 재료인 미꾸라지뿐 아니라 음식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만을 사용하며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3代를 이어 내려오는 미당 남원골추어탕만의 전통양념과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는 기업운영 철학은 추어탕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어오게 했으며 덕분에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17년 직영점의 노하우를 축적한 운영능력과 국제적인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추어탕을 제공하는 미당 남원골추어탕의 매출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하여 ㈜미당에프씨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 회사는 가맹점 위주의 합리적인 경영을 통해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며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은 안정적이고 획기적인 아이템을 갖춘 미당 남원골추어탕과 함께 성공창업을 할 수 있는 창업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음식은 정직하게 만들어야 하며 내 집에서 만든 음식처럼 건강에도 좋은 음식으로 국민의 보건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음식이 아무리 맛있고 깔끔하더라도 비위생적인 공간에서 만들어지거나 화학조미료로 맛을 내는 것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것”이라며 미당 남원골추어탕의 위생상태와 친환경재료로 맛을 낸 음식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미당 남원골추어탕은 프리미엄 추어탕전문점 시장을 빠른 시간내에 공략하기 위해 전국 광역시별로 선착순 1개 가맹점에 대해서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식창업 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미당 남원골추어탕과 관련된 자세한 창업정보는 대표번호(1544-0121) 또는 홈페이지(www.midangfc.c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