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자본 창업 '루루앤아이래쉬' 인기
상태바
여성 소자본 창업 '루루앤아이래쉬'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종합 뷰티 전문샾 ‘루루앤아이래쉬’(대표 박은하)가 경북 안동에 제7호 가맹점인 안동점을 개설했다.

‘속눈썹연장‘이 여성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우후죽순 생겨나는 일반 뷰티전문 업소와는 달리 차별화된 시술테크닉과 상담기법, 본사의 창업 마케팅, 인테리어 지원으로 전국에 점포를 늘려 나가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을 토대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마케팅, 경영, 인테리어 컨설팅을 지원해서 여성혼자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루루앤아이래쉬’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루루앤아이래쉬는 각 지점의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속눈썹연장 재료를 직접 제작생산하여 저렴하게 가맹점에 시술에 필요한 재료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어 운영비를 최소화 한 것 또한 고수익의 비결"이라고 말한다. 특히 루루앤아이래쉬는 창업 후에도 기술세미나와 마케팅 등 본사의 꾸준하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루루앤아이래쉬는 강남본점을 깃점으로 현재 6개의 직영점 및 지점이 성황을 이루고 있으며 안동점(7호)이후에 강변점 강동점이 개설 진행중인 것으로 보아 루루앤아이래쉬의 성장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현재 중국진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중이어서 한국의 뷰티 산업을 전세계로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루루앤아이래쉬 박은하 대표는 “속눈썹연장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속눈썹연장 전문점의 발전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여성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창업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안동속눈썹 전문점 루루앤아이래쉬 안동지점은 안동시 옥동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기념 행사로 전 시술 20~30% 할인행사를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체인점 문의는 강남 본점 홈페이지(www.lulueyelash.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