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프리미엄김밥 ‘바푸리’ 한우숯불김밥
상태바
진정한 프리미엄김밥 ‘바푸리’ 한우숯불김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마케팅 바람 타고 폭발적 반응…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바푸리’ 프리미엄 한우 김밥

<생활정보> 진정한 프리미엄 김밥의 종결자는 어디일까? ‘바푸리 숯불김밥’은 프리미엄 김밥의 이름에 걸맞는 신메뉴인 프리미엄 한우 김밥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요즘 경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무조건 아끼는 것에서 지친 사람들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것이 대세다.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작은 사치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이제는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객의 잠재욕구를 충족하는 제품들만이 성공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예측한다.

김밥전문점 업계를 선도하는‘바푸리 숯불김밥’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즐겨 먹는 보편적인 메뉴, 김밥을 업그레이드해 프리미엄 메뉴로 선보인 프리미엄 숯불김밥이다. 저가 김밥전문점 대부분의 식재료가 중국산을 활용한데 반해 ‘바푸리숯불김밥’은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 최상급으로 사용해 바른 먹거리를 지향해 가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5대한민국브랜드스타’에서 ‘김밥’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된 바푸리 숯불김밥은 이런 소비 트렌드를 정확히 예측하고 프리미엄 식재료인 한우를 국내 최초로 접목시켜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전국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출시된 한우숯불김밥, 한우숯불덮밥, 한우숯불 야채볶음밥, 한우 소고기 우동 등의 한우 신메뉴는 바푸리 식품개발연구소에서 심혈을 기울여 자체 개발한 메뉴로서 출시 초기부터 외식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열광적인 매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가히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4월, 5월은 봄소풍 및 행복한 가족모임, 동호회 모임 등 좋은 사람들과의 소중한 모임이 많은 시기라 선물용, 단체메뉴로 적합한 최고의 메뉴인 한우숯불김밥의 대량 도시락 주문도 많아 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바푸리는 꾸준한 방송제작지원을 통한 TV PPL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를 꾸준하게 상승시키고 있다. 지속적인 TV-CF방영 뿐만 아니라, MBC 주말연속극 ‘여자를 울려’ 의 제작지원이 확정되었으며, MBC ‘압구정백야’, KBS‘달콤한 비밀’ 등 국내 공중파 일일 드라마를 통해서 바푸리 한우 숯불김밥을 알리고 있다.

프리미엄의 가치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한우숯불김밥 바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bapuri.co.kr) 또는 대표전화(1544-72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