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캐피탈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인기 차종 QM3를 20만원대 월 할부금으로
상태바
르노캐피탈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인기 차종 QM3를 20만원대 월 할부금으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르노캐피탈에서 4월 봄을 맞아 스마트 중고차보장할부와 신차교환프로그램을 실시, QM3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경제적인 선택권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의 ‘스마트 중고차보장할부’를 이용하면 20만원대의 낮은 월불입금으로 인기차종 QM3를 구입할 수 있다. 일반 할부상품 대비 40%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낮춘 상품이다.

차 가격의 일부는 만기 시 상환하고 나머지만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만기 시 중고차 시세와 상관없이 약정된 중고차 가격을 보장을 받고 차량 반납이 가능하다. 차량을 반납할 경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중고차 무료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의 QM3 스마트 중고차보장할부와 일반할부(1000만원 이상 할부기간 2년 이상)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차교환 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에 차 대 차 사고 발생 시, 본인 과실 50% 이하 및 수리비용이 신차가격의 30% 이상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월에 이어 4월에도 운용리스상품 이용 시 보험료 지원 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보험료 지원을 원할 경우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원에서 최저 30만원을 지원하며, 신세계 기프트카드의 경우 최고 70만원에서 최저 25만원을 제공한다.

르노캐피탈 관계자는 “르노캐피탈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상품을 이용하면, 2013년 12월부터 현재까지 2만 2천대 판매를 기록하며 르노삼성자동차의 내수시장을 부활 시킨 소형 SUV의 선두주자 QM3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