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최고의 결혼을 섬세하게 디자인하다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최고의 결혼을 섬세하게 디자인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비 신랑 신부의 최대의 숙제인 결혼준비,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까?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은 이미 나와있다.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다양한 결혼정보를 접하는 것.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를 결혼박람회를 통해서 준비하고 있으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결혼준비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은 웨딩박람회는 봄 결혼시즌을 맞아 웨딩컨설팅 업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다양한 업체섭외와 더불어 예비부부가 원하는 프로모션과 박람회만의 혜택을 파악파악 준비해야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에 맞춰 대구지역에서 수 차례 성공적인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 바 있는 OK웨딩에서 2015년 4월 11일부터 12일 주말 이틀간 대규모 대구결혼박람회 개최소식을 전해왔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 경북 디자인센터에서 개최되며 참가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선착순 100쌍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사전신청고객 중 플래너와 약속한 시간에 방문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한 ‘타임 이벤트’ 를 통해서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참가 신청 시 입장료 무료혜택과 더불어 폐백음식 10%할인 예단서식지 최대 70% 할인, 모바일 청첩장, 웨딩다이어리, 식전영상 제작, 혼주 메이크업 10%할인, 비디오촬영 10% 할인권 중 한가지를 무작위로 증정해 실속 있는 웨딩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OK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허니문 부분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췄다. 박람회 참여시 1인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비용할인을 지원할 예정이며 여행용 캐리어, 비치샌들, 수중카메라 등 허니문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수많은 웨딩홀 제휴업체들과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혼수 업체들을 섭외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노력을 기울였으며 대구웨딩박람회를 찾아주신 예비부부님의 최고의 결혼준비를 섬세하게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박람회가 끝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웨딩홀로는 강북컨벤션웨딩, 아델웨딩, 그레이스컨벤션웨딩, M스타하우스웨딩, 리젠시웨딩, 알리앙스웨딩, 크리스탈호텔, 파라다이스웨딩, 프라임캐슬, 엘리시아웨딩, 세인트웨스튼호텔, 웨딩오블리제, 베이트리, 르세상스웨딩, 퀸벨호텔, 문화웨딩, 에어포트호텔, 오페라웨딩, 경북글로벌프라자웨딩, 호텔인터불고엑스코, 엑스코인터불고, 아모르웨딩, NC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더하우스웨딩, 신라웨딩, 비앙코웨딩컨벤션, 알리앙스, 대구호텔, 아테네웨딩, 수성아일랜드, 범어세인트웨스튼호텔, 하늘의정원, 블루하우스웨딩, 그랜드호텔, W웨딩, 영천수덕예식장, 안동M컨벤션, 뉴욕뉴욕, 인터불고호텔, 경산컨벤션웨딩, 오월의정원, 리더스W, 엘디스리젠트호텔, 노보텔, 씨엘드포레, 예천웨딩의전당, 영덕칠보산웨딩, 구미베스트웨스턴호텔, 영주아모르웨딩, 구미메트로, 구미GM컨벤션웨딩, 구미역사컨벤션, 구미센츄리호텔, 구미프라임캐슬, 구미금오산호텔, 구미오성예식장, 구미파크호텔, 구미웨딩이 참여한다

또한 웨딩샵으로는 송죽, 지니케이, 라망, 브라이드거울과창, 원규, 코코, 엘리샤, 벨라킴, 이유정, 페레, S, W, 달빛스쿠터, 비니비치, 라리, 라망, 나다, 원규앤노블레스, 올제, 거울과창, 이동진, 동감, 비체, 어반, 하늘, J, 피움, 순수, 캘리, 스텔라가 참여하여 업체별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야투어, 모두투어, 하나투어, 우리투어, 쥬엘, 도쿄앤펄, ONS, 해봉주단, 실크빔, 화화호호, 조선명주 최숙헌우리옷, 리엔케이, 한미명가, 디오벨리 등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업체가 참여하여 대구결혼박람회를 빛낼 예정이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OK웨딩의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61 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열리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신청접수는 홈페이지(http://대구웨딩박람회.kr) 또는 대표번호 (1577-64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