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치 최고판정,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분양 관심 ’UP’
상태바
투자가치 최고판정,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분양 관심 ’UP’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판교는 수도권 거대 소비시장으로 인정받으며 미래가치와 발전 가능성을 무한대로 예상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이에 입지조건 및 교통여건, 완벽한 상권 형성 등 판교의 미래가치를  그대로 흡수한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가 상가분양을 시작하며 황금상권에 투자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은 판교테크노밸리가 형성하고 있는 거대한 상권 형성이다. 이는 항아리 상권으로도 불리며 수요가 늘 공급을 초과하는 형태를 말한다. 판교는 자체적으로 예술, 전시, 한류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므로 투자가치가 매우 확실한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는 미래비전이 뚜렷한 수도권 최고의 황금상권으로서 안철수연구소, NC소프트 등 1000여개의 글로벌 및 IT기업이 입점을 앞두고 있다. 때문에 소비 구매력이 높은 고소득 수요층이 확보된 황금상권으로 각광받는 것이다.

판교테크노밸리는 총 44개의 블록중 6개의 블록 및 일부 주차장 용지만 상업시설 입점을 허가 받았다. 그 중 A블록은 향후 상업시설의 추가공급이 불허한 지역으로 단 2개의 상가건물만이 존재하는 독점상권이다. 때문에 보다 적은 경쟁을 하며 상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투자자들의 주목하는 이유다. 

특히 판교테크노밸리는 최대 규모의 주차시설이 마련돼 있어 주차장 A~D구역까지 출‧퇴근 인구를 흡수시켜 상가로 유인되는 풍부한 유동인구가 확보돼 있다. 또한 교통여건도 뛰어난데, 브릿지타워는 신분당성 판교역 및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판교IC를 통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하며, 신분당선 판교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13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확실한 투자가치를 인정받으며 급부상중인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는 판교 전체 상업용지 비율 1.47%의 독보적 프리미엄 상권으로써 미래가치가 상당하며, 상가 입점 시 경쟁우위를 갖춘 수도권남부 최대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판교의 미래가치를 그대로 흡수한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 문의는 1600-4123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