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치킨’ 폭발적인 창업 문의 이어져 치킨집 창업 대세 입증
상태바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치킨’ 폭발적인 창업 문의 이어져 치킨집 창업 대세 입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몇 일전,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전국 5대 치킨’이 소개 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이색 치킨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못난감자’의 ‘퐁듀치킨’ 역시 인기가 뜨겁다.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비자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의 ‘퐁듀치킨’은 치킨 마니아들을 필두로 빠른 입소문이 번지면서 현재 못난감자의 각 매장에는 ‘퐁듀치킨’을 맛 보기 위한 손님들이 줄을 서는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이에 봄 시즌 창업을 준비하던 예비 창업자들에게까지 큰 이슈를 일으키면서 요즘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에는 하루 50통이 넘는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미 포화된 치킨집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못난감자’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국민 아이템 치킨으로 탄생시킨 이색 메뉴 ‘퐁듀치킨’, 1일만에 400마리 판매
우리나라 국민 아이템은 단연 치킨이다. '치느님'이라는 신조어가 탄생 될 정도로 '치킨'이라는 아이템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하지만, 현재 국내 치킨집 창업 시장은 한집 건너 세 집이 있을 정도로 포화되어 있는 상태로 매출이 없어 문을 닫는 곳도 수두룩하다.

하지만, 대한민국 5대 치킨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 못난감자&치킨의 경우는 다르다. 최근 일반 치킨을 소비자 오감에 맞춰 이색 메뉴로 탄생시킨 '퐁듀치킨'의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못난감자 교대점에선 단 1일만에 400마리의 '퐁듀치킨'이 판매될 정도였다. 그만큼 못난감자는 현재 치킨 맛집 대세로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본사 마진은 줄이고 ‘가맹점 순수익은 50% 보장’, 파격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시스템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치킨’은 잘 팔리는 아이템 이외에도 파격적인 창업 조건으로 창업자들에게 쉴 새 없는 창업 문의를 받고 있다.

본사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유통구조를 바탕으로 ‘가맹점 우선정책’을 펼치고 직접물류 시스템을 구축, 본사의 마진은 줄이되 가맹점에게 최대한 마진이 갈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했다. 그 결과 못난감자&치킨은 타 프랜차이즈들이 따라 할 수 없는 ‘가맹점 순수익 50% 보장’이라는 파격 조건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봄 창업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지원, ’가맹비 전액 면제’·‘5천만원 무이자 대출’ 등
못난감자&치킨(02-929-3082)은 봄 창업 시즌을 맞아 ‘못난감자’의 가맹점 개설을 원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비 및 로열티 평생 면제’ ‘5천만원 무이자 대출’ ‘인테리어 무료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지원을 하고 있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에만 13명의 창업자가 선정되면서 마지막 10팀 정도만 가능하다.

이에 소자본 창업 아이템 못난감자&치킨의 관계자는 “평소 소자본으로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했던 창업자가 있다면 서둘러 상담 받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5대 치킨, 전국 5대 통닭과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못난감자의 ‘퐁듀치킨’은 현재 교대 직영점을 필두로 파주, 초지, 선부, 목동, 경주, 제주까지 가맹점이 개설되어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