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16년 세무사 시험 대비 온라인 강의 게릴라 이벤트 마감 임박
상태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16년 세무사 시험 대비 온라인 강의 게릴라 이벤트 마감 임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시험 합격, 온라인으로 한 방에 준비하고10가지 푸짐한 혜택까지 제공

<생활정보> 2016년 세무사 시험에 응시할 예정이거나 세무사 1, 2차 동차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해야 할 정보가 있다. 세무시험 전문교육기관으로 세무사종합반 론칭 12주년을 맞이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수험생들의 원활한 자격증 취득을 돕기 위해 세무사 1, 2차 동차 합격 대비반 및 1차 합격 대비반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포탈 사이트 이아이파(www.e-aifa.co.kr)를 통해 개설한 것.

먼저 세무사 1, 2차 동차합격을 위한 ‘세무사 1.5차 끝장 인강반’은 세무사 1차 시험 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상법 과목의 이론 및 객관식 강의와 더불어 2차 시험을 선행 학습 할 수 있는심화종합반(동차입문)으로 구성했다.

2016년 세무사 시험의 1차와 2차를 동시에 합격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세무사 1.5차 끝장 인강반’은 회계원리 이상 선수학습이 필히 된 수험생으로써 2016년도 세무사 시험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이와 함께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을 집중적으로 준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세무사합격 골드패스 인강반’도 운영한다. 골드패스 인강반은 세무사 1차 시험의 주요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상법 과목을 기본이론과정, 정규종합과정, 객관식집중과정으로 1차 시험에 체계적으로집중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무사합격 골드패스 인강반’은 세무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생초보입문생 및 직장 생활과 수험생활을 병행하여 수험공부 시간이 부족한 재직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론칭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인강 패키지 과정들은 수강신청일로부터 365일동안 여유롭게 학습할 수 있으며, 44%~60%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세무사 시험일까지 추가연장도 가능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다.

이밖에도 엔제리너스커피 쿠폰 증정, 2016년 세무사 1차 합격시 오프라인 및 온라인 2차 과정 할인, 아이파토익700점 대비반 할인 지원, Pre 재정학, Pre상법온라인 수강권, 회계원리 온라인 수강권, 종합 모의고사, 세무사 합격 스터디 가이드, 수험용 스탑워치, 취업 브랜드 어카운팅피플서비스 이용권 등을 무료 제공하는 빅10 이벤트를 일시적으로 진행 하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장강의로 세무사 시험 준비가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세무사시험 전문 12주년 노하우를 집약하여 개발한 세무사 온라인 교육과정”이라며 “이번 기회에 체계적인 아이파 세무사 온라인 콘텐츠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들을 모두 가져 갈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며,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강남 최대의 회계, 세무, 경영 전문 교육기관으로 연간 5,000여명이 수강하는 교육기관으로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핵심 직무능력 향상 지원 사업(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교육 만족도 1위에 선정된 이력이 있다. 특히,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종합반 응시인원 대비 1차 시험 40% 이상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등 교수진의 실력도 우수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커리큘럼 확인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이러닝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