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에 효과적인 '모가득 어성초환’ 론칭에 네티즌 관심폭발
상태바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모가득 어성초환’ 론칭에 네티즌 관심폭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높은 온도차와 미세먼지로 인해 각종 피부질환이 극성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이는 두피 건강에도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두피가 울긋불긋해지고 많은 각질과 가려움증을 유발하기도 하며 탈모가 의심될 정도로 많은 모발이 빠지거나 두피에 상처가 생기는 등 심각한 문제를 야기시키기도 하는데 이러한 탈모 초기 증상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다.

또한 젊은 나이에 찾아온 탈모가 취업이나 연애 및 결혼에 큰 걸림돌이 되어 심각한 고민을 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어 큰 문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탈모를 극복하는 방법이 소개되며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는 약초가 있어 화제다.

그것은 바로 기적의 약초라 불리는 '어성초'이다. 어성초는 '약모밀'이라는 약초로 잎에서 생선 비린내가 난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전통적으로 한의학에서 청혈, 해독작용을 하며 아토피 피부에도 효과적이며 어성초 안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들어있어 탈모를 일으키는 효소를 억제해 발모를 촉진시킨다, 또한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하므로 두피 잡균, 세균, 모낭충의 번식을 억제해서 염증성 탈모를 예방한다.

(주)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최근 탈모 예방 및 개선에 좋은 어성초를 활용한 탈모 토탈 케어 솔루션 제품 '모가득 어성초환'을 출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가득'은 어성초환, 어성초 샴푸, 어성초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성초환은 탈모 케어에 좋은 한방 원료를 국내산 원료로 사용하고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가격이 폭등한 어성초를 900mg이상 함유하고 자소엽과 녹차잎 등 8가지 귀한 한방 원료가 배합되어 있어 탈모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어성초환과 함께 구성되는 어성초 샴푸와 미스트는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도 포함되어 있어 건강하고 쾌적한 두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한국전통의학연구소 황성연 박사는 "최근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데 탈모치료는 단기간에 치료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탈모방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을 꾸준하게 사용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