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신메뉴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죽, 신메뉴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신메뉴 ‘냉이바지락죽’ 출시 기념 페이스북 라디오 광고 퀴즈 이벤트 진행

▲ 본죽 봄 신메뉴 '냉이바지락죽’출시 포스터
<생활정보> 본아이에프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봄 신메뉴 ‘냉이바지락죽’의 출시를 알리는 라디오 광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본죽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njuk01)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냉이바지락죽’의 라디오 광고를 듣고 본죽 페이스북 빈칸 채우기 퀴즈의 정답을 적으면 된다.

이벤트는 27일(금)부터 다음 달 30일(목)까지 응모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총 7명을 추첨하여 전국 본죽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본’ 8천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6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봄 신메뉴인 ‘냉이바지락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나른하고 입맛 없는 요즘, 본죽의 웰빙 죽으로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은 지난 3월 초, 향긋한 봄 제철 냉이와 싱싱한 바지락을 넣어 만든 영양 만점의 별미 메뉴 ‘냉이바지락죽’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월까지 판매되는 이번 신메뉴는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싱싱한 바지락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출시 이후 일일 판매량이 약 3000개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