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남성의원 “콤플렉스 탈출과 파트너 위한 성기확대술 필수”
상태바
맨남성의원 “콤플렉스 탈출과 파트너 위한 성기확대술 필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남 여수 순천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예비 신랑 김철홍(31세, 가명)씨는 평소 자신의 음경이 너무 작아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지만 별 탈 없이 보냈다.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아내가 될 예비 신부가 혹시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하지 못할까 걱정이 돼 성기확대술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음경확대수술, 즉 성기확대 수술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고 전문적으로 진행해 볼 수 있는지의 여부와 성기확대술 과정, 비용 등이 평소 작은 성기로 인해 고통받았던 이들 사이에서 화제다.

성기확대 수술을 진행하는데 있어 보통의 남성들은 그냥 한 번쯤 생각하거나 고민하는 것, 혹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는 것으로 끝나는 경우가 있지만 몇몇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반드시 전문가의 적절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있다.

대표적으로는 음경함몰이라는 증상을 겪고 있는 이들이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마치 거북이나 자라의 목처럼 쏙 들어가 있는 성기의 형태를 띄고 있어 성관계시 상대방의 만족도는 물론이거니와 본인의 만족도 또한 기대 이하인 경우가 많다.

이런 부분들을 제외하더라도 일반적인 범주에 속해 있지만 실제 관계를 가지는데 있어서나 그냥 개인의 자존감을 위해 성기확대술을 진행하는 이들도 있다.

▲맨남성의원 이형석 원장

하지만 어떠한 사유로 인해서 성기확대술을 진행하더라도 가장 중요한 점은 반드시 관련 의료기관에서 정상적인 의료법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다. 과거 이러한 성기확대 수술이나 음경, 귀두 확대수술 과정을 의학적으로,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것에 대해서 부끄러움이나 불편함을 느껴 불법적인 방법, 혹은 음성적인 방법들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그러나 불법 남성 수술에 있어서는 당연히 정상적인 제품이나 수술 용품, 필러 제품, 보형물 등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2차 감염이나 염증과 같은 문제들이 발생되어 개인은 물론이고,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되기도 해 반드시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다.

그렇다면 성기확대술을 제대로 진행하고 있는 비뇨기과 같은 경우에는 어떠한 방법을 통해서 음경확대 수술이나 귀두 확대수술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는 것일까? 기본적으로 식약청 등과 같은 공식기관에서 정상적으로 인증 받은 제품만을 사용하고,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을 애초에 없애다 보니 수술 후 부작용 걱정이나 원활하게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남 순천, 여수에 위치한 성기확대 전문 비뇨기과인 맨남성의원 이형석 원장은 “정상적인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당연히 성기확대술, 귀두 확대수술 등의 남성 수술에서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지만 더욱이 중요한 것으로는 실제 해당 제품을 가지고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컨트롤이라 할 수 있다”며 “맨남성의원은 전남 순천, 여수뿐 아니라 전국적 14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어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전국적으로 개원 때부터 현재까지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개개인의 수술방법을 제공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