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숯불닭갈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대표 맛집으로 거듭난 이유
상태바
‘금강산숯불닭갈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대표 맛집으로 거듭난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웰빙을 주제로 한 콘텐츠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심신의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관광지들도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따뜻한 봄철을 맞이하여 꽃과 나무를 바탕으로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는 수목원 관광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원예수목원으로 꼽힌다. 울창한 산림, 아름답게 조성된 꽃은 관광객들의 넋을 잃게 만드는 아름다운 볼거리다. 관광객들은 아침고요수목원 관광을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힐링 투어를 체험하게 된다.

금강산숯불닭갈비는 아침고요수목원 힐링 관광과 함께 닭갈비 요리로 기운을 복돋게 해 주는 맛집이다.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목에 위치한 금강산숯불닭갈비는 매운 닭갈비, 순한 맛의 닭갈비, 막국수 등을 통해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금강산숯불닭갈비의 대표 메뉴는 ‘화끈한 닭갈비’, ‘청순한 닭갈비’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청순한 닭갈비는 금강산숯불닭갈비 막국수가 자랑하는 스페셜 메뉴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무조건 빨개야 한다는 닭갈비의 고정관념을 깨트린 이색적인 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여기에 닭갈비 조리 시 마늘을 사용해 비린내와 잡내를 없앴다. 참숯에 구어진 닭갈비의 맛은 깊은 풍미와 함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사이드 메뉴를 통해 닭갈비 맛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도 금강산숯불닭갈비의 특징이다. 퐁듀 치즈 및 수제 막국수 등을 통해 색다른 맛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수제막국수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데 제격이다.

금강산숯불닭갈비 관계자는 “철판에 볶아서 먹는 닭갈비를 주로 떠올리지만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의 경우 숯불 특유의 향내와 마늘이 서로 어우러져 매우 깊은 맛을 나타내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며 “특히 청순한 닭갈비는 금강산숯불닭갈비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색 메뉴로 아침고요수목원 관광을 다녀온 후 관광객들의 심심한 입맛을 달래 줄 최고의 요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강산 숯불닭갈비 막국수는 넓은 주차장 및 어린이 놀이방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44-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문의는 전화(031-585-4410)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