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라볶이’ 2천원대에 뛰어난 맛으로 소자본창업시장 발칵!
상태바
‘대학로라볶이’ 2천원대에 뛰어난 맛으로 소자본창업시장 발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미 전국의 수많은 PC방과 편의점, 마트 등에서 뛰어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매출이 확실하게 검증되고 소비자들의 맛을 사로잡은 즉석식품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주)하우스원푸드에서 개발한 대학로 즉석식품 시리즈다. 대학로라볶이, 대학로짜장면, 대학로짬뽕은 3분이면 완성되는 간단 조리식품이다. 특히 대학로라볶이의 경우 떡과 라면이 같이 들어있어 그야말로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1순위로 꼽히는 간식메뉴다.

바쁜 현대인을 비롯 군것질 거리는 찾는 아이들, 끼니를 간편히 해결하고 싶어하는 나홀로족 등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인 것이다. 이에 (주)하우스원푸드는 대학로 라볶이 및 짜장면, 짬뽕 등의 즉석식품을 유통할 지역총판 창업주를 모집하고 나섰다.

대학로시리즈 즉석식품 지역총판점 개설 사업비용은 690만원 대에 불과하다. 전국 시군구 단위로 지역판매 독점권한을 각 지역의 총판들에게 부여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본사는 창업주가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곧바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0곳의 판매처 개설을 지원하고 있다.

대학로짜장면과 짬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전통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일본 전통 제면기법인 데우찌 제면법을 통해 고급 생면을 뽑아내 면발이 쫄깃하고 매끄러워 그 맛을 인정받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대학로라볶이는 떡의 맛이 가장 좋다는 전통 시루 방식을 사용해 떡의 쫄깃한 맛을 최대로 살렸으며, 반자동화 시설의 조합으로 대량생산이 가능하다. 또한 3~10도 사이의 냉장건조실에서 36~48시간 건조해 제품의 보존성이 뛰어나 유통에 용이하다. 또한 현재 지역총판점별로 PC방, 마트, 편의점, 슈퍼 등에 납품 중이며 일부 편의점에서는 일반라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여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성공창업으로 전망이 밝은 대학로라볶이 지역총판점 개설 사업은 홈페이지(www.hsofood.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070-7844-2450)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