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아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합격 위한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코세아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합격 위한 입시설명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코세아승무원학원은 2016년도 2년제, 4년제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에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항공운항과 수시 합격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4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코세아승무원학원 본관 3층 1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 대학의 입시전형, 면접평가요소 및 수시 면접 합격 비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항공운항과 입시 현황을 살펴보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정원 190명 중에서 150명을,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는 정원 200명 중에서 170명을,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정원 60명 중에서 42명을 수시 전형을 통해 선발했다. 이 중 한서대학교 2016년도부터 항공관광학과 정원을 모두 수시로 선발할 예정이다.

항공운항과는 대부분의 학교가 내신의 반영비율이 30~40%, 면접의 반영비율이 60~70%를 차지한다. 학과 특성에 맞춰 워킹, 인사, 자세, 미소, 보이스 트레이닝은 물론 승무원 이미지 메이킹, 학교별 기출문제를 통한 나만의 답변준비, 모의면접, VCR 테스트 등 철저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합격의 가능성을 최대한 높일 수 있다.

코세아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입시요강과 수시 면접 준비 방법, 내신 등급 합격선 등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항공운항과에 합격한 학생들은 어떠한 교육을 받았는지, 합격하려면 키는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등 소소한 궁금증들도 속 시원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밖에도 1:1 이미지 체킹을 통해 스튜어디스의 가능성을 미리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대에 위치한 코세아승무원학원은 항공운항과 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연구 노력에 힘쓰는 강사진과 1:1 담당교사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2015년도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731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번 입시설명회 신청은 코세아승무원학원 대표 문의전화(02-335-2423)로 가능하다. 또한, 코세아승무원학원에서는 항공운항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카카오톡 계정(cosea7)을 개설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