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창업 아이템 ‘시오도메’, 봄 창업 시즌 맞춰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망 창업 아이템 ‘시오도메’, 봄 창업 시즌 맞춰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눈에 띄게 높아진 기온과 길어진 낮 시간이 봄을 실감하게 한다. 창업 시즌 역시 봄을 맞이하고 있다. 성공 창업을 위해 외식업계의 성수기라는 봄에 맞춰 개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그 중 다양한 창업 이벤트를 진행해 가맹점주들과의 상생을 원칙으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시오도메’의 기세가 무섭다.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안정된 수익성을 보장하고 매출을 검증한 것에 더해 다양한 창업 혜택까지 지원하니 많은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사업자들에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그렇다면 시오도메가 이렇게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게 된 원인은 무엇일까?

가맹점 매출? “안정될 때까지 체계화된 교육 지원 시스템 제공”
가맹점 개설 이후 성공 창업까지 이어지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창업주의 운영 능력이다. 창업주의 내실이 다져져 있다면 갑작스런 불경기에도 충분히 이겨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 프랜차이즈들은 가맹 계약 이후 창업주들에게 신경 쓰지 않고 방치하는 곳들이 많다. 지원을 떠나 제대로 된 교육 조차 이뤄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유망 창업 아이템 ‘시오도메’는 고도화된 외식업 시장 환경에 맞춰 기존 1주간의 교육 기간을 2주로 늘려 제공하는 것에 더해 전문 인력을 배치, 1주일간의 현장 지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오픈 후에도 지속된 경영 점검을 통해 가맹점이 최대한의 운영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

이처럼 ‘시오도메’는 ‘창업주와 브랜드의 상생’을 위해 보다 꼼꼼하고 체계화 된 경영 및 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

‘로열티 평생 면제’·‘신규 가맹비 면제’ 등…4월 말까지 선착순 이벤트 지원
안정적 수익성과 매출을 검증한 아이템,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가맹점마다 성공 창업을 이끌고 있는 시오도메. 현재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시하며 봄 시즌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자들에게 더욱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3월 말까지 수도권 내 ‘로열티 평생 면제’를 시작으로, ‘신규 가맹비 전액 면제’ 이외에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하는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창업 상담이 필요한 예비 창업주가 있다면 본사에서 무료 시식권을 받아볼 수 있을 정도로 메뉴에 대한 자신감까지 보이고 있다.

안정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과 폭넓은 지원 시스템으로 가맹점주, 본사간의 상생을 추구하는 유망 창업 아이템 ‘시오도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본사 고객센터(1899-0287)로 연락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