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유해먼지 공격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라!
상태바
미세유해먼지 공격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K Cell ‘5일의 비밀’ 마스크팩으로 미세유해먼지 제거부터 수분·미백·탄력·주름개선까지
▲ 새롭게 리뉴얼 된 BK Cell ‘5일의 비밀’마스크팩

[생활정보] 봄 날씨에 피부 최대의 적인황사와 중금속 등 미세유해먼지로부터 각종 호흡기 문제와 면역력 저하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로 인한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다르고 있다.

해가 갈수록 심각해지는 황사주의보로 인해 피부의 관리가 시급하다. 유해환경의 공격에 하루 종일 시달린 피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요즘바깥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케어 하는화장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피부 고민에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된 BK Cell ‘5일의 비밀’ 마스크팩은 최고의 포뮬라로 안전하게 제조해 5가지 다양한 시트지와 컨셉으로 미세유해먼지 제거부터 수분, 미백, 탄력, 주름개선까지 토탈안티에이징케어로 피부 고민을 5일동안 집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줄기세포 마스크팩이다.

▲ BK Cell 5일의 비밀 – 신비 마스크팩

‘5일의 비밀’ 마스크팩 중 특히 유해물질제거에 탁월한 ‘신비’ 마스크팩은 피부 모공 속 미세먼지 및 노폐물, 중금속, 각질 등을 제거하고 캐비어 추출물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에 영양분을 넣어주며 스페셜한 타이트닝 효과로 모공을 조여주는 세계 최초 화산재 딥클렌징 마스크팩이다.

연예인과 모델들이 많이 사용하는 빨간 마스크팩 BK Cell ‘5일의 비밀’은 이미 SBS ‘닥터이방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떴다!패밀리’, ’풍문으로들었소’, KBS2 ‘블러드’ 등 인기 방송 드라마에 협찬되고 있다.

최근 아시아 최대 박람회 중 하나인 제42회 중국 광저우 화장품미용박람회(CANTON BEAUTY EXPO)와 제1회 중국 산동성 청도 지모시 국제수입품박람회에 BK Cell(BNK CO.,LTD.)이 참여해 화장품 및 미용 관계자,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주문이 이뤄지고 있으며 중국 해외 수출에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현재 명동마스크팩 전문 매장 올마스크스토리(All Mask Story) 1호점부터 5호점까지 전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롯데면세점소공점, 온라인 쇼핑몰(www.thebkce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