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대행사 엠티엠컴퍼니, 언론홍보 등 ‘맞춤 마케팅’
상태바
온라인 광고대행사 엠티엠컴퍼니, 언론홍보 등 ‘맞춤 마케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언론매체를 이용한 보도 마케팅을 중소기업부터 개인사업자들까지 여러 업종에서 활용하고 있다. 기존 대기업에서 시행하는 ‘브랜드 이미지 전략’ 마케팅과 같이 소비자로부터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며 제품의 수요를 향상시키는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소기업·개인사업자들이 작성한 보도자료가 소비자에게 노출되기까지는 넘어야 할 벽이 너무 많다. 고객 니즈를 파악한 보도자료 작성, 언론매체 접촉, 포털사이트 노출 등의 실질적인 문제에서 부딪혀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따라서 전반적인 기획, 분석, 작성, 노출까지 전문적으로 책임질 수 있는 광고대행사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전략적인 온라인 마케팅 위한 전문 인력 구축
엠티엠컴퍼니는 정확한 타깃 분석과 함께 전문 AE가 솔루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업종 및 시장상황 분석, 복합 매체 선정 및 마케팅 믹스, 피드백 분석 및 보고 등 각 프로세스별 전문 팀이 구축돼 있기 때문에 해당 업종에 맞는 마케팅 수립이 가능하다.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시행 시너지 극대화 
언론보도 마케팅을 중점으로 블로그 및 카페 마케팅, 모바일, SNS 등 다양한 마케팅과 동반이 가능하다. 블로그 마케팅의 경우, 50여명이 넘는 파워블로거들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 후기, 제품 상세 정보를 배포하여 언론 보도와 동시에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 수요에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엠티엠컴퍼니 엄태욱 팀장은 “현재 부동산분양·화장품·신제품 런칭·기업 등의 업종에서 많은 홍보 문의가 오고 있다. 성수기 업종에서는 더 많은 매출 증대를 위해, 비성수기 업종에서는 다가올 성수기를 위해 시기를 놓치지 말고 상담 받아 보시길 권장 드린다. 또한 마케팅 진행에 있어 고객·독자의 시선으로 니즈를 고려한다면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 구체적인 온라인광고, 언론홍보 마케팅 관련 사항은 엠티엠 컴퍼니 공식 홈페이지(www.mtmmarketing.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