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팃, 미라캐스트 동글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캐스팃, 미라캐스트 동글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3.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기와의 동기화 향상 … 아이폰 미러링 지원

캐스팃은 미라캐스트 동글(용어설명 참조) '캐스팃(CastIt, 모델명: CI-C112R)'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스팃은 TV나 프로젝터, 각종 모니터의 HDMI 단자를 활용해 스마트폰과 동기화함으로써 스마트폰 앱을 보다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 기기다.

캐스팃은 이번 2.2.0버전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사용자 환경(UI)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변경했으며, 애플 아이폰과의 미러링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한글 펌웨어를 지원해, 업데이트를 하면서 진행되는 모든 상황을 쉽게 한글로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미라캐스트 동글을 외부 공유기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펌웨어를 찾아 업데이트가 진행되도록 했다. 이외에도 공장 초기화 시 자동 재부팅, 소프트 AP 비밀번호 옵션 등의 기능도 강화됐다.

캐스팃 동글을 외부 공유기에 연결시킨 다음 DLNA 모드에서 TV화면에 표시되는 기기명과 동일한 와이파이에 연결해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있다.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http://192.168.49.1을 입력해 나타나는 ‘캐스팃홈’에서 와이파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뒤 사용중인 공유기를 선택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동글이 공유기에 연결돼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펌웨어를 검색해 데이터를 다운받는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뒤 ‘M’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누르면 업데이트가 되고, 완료 후에는 자동으로 재부팅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