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준비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상태바
“혼수 준비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2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 혼수 전문 프로그램으로 인기

삼성전자 ‘웨딩 마일리지’가 결혼 성수기인 3월을 맞아 한 달 동안 가입 고객 1000명을 최초로 돌파하고, 8000여명의 누적 가입 고객 수를 기록하며 혼수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삼성전자가 2014년 7월에 업계 최초로 시행한 ‘웨딩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8개월 동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은 일반 고객에 비해 평균 50만원 이상의 포인트를 수혜 받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실제로 디지털프라자 혼수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웨딩 마일리지’의 인기는 삼성전자 혼수 가전제품 판매 증가에도 기여해 이번 3월 한 달 동안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 혼수 가전 매출이 전년비 20% 이상 성장하며 내수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삼성전자는 혼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디지털프라자에 혼수 전문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TV와 냉장고 등 혼수 품목으로 선호도가 높은 모델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했다.

또 할인된 가격으로 제일모직, 골든듀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웨딩북’을 지난 2월 선보였으며,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 청첩장 업체인 비핸즈 팝업 코너를 구성해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등 혼수업계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를 맞아 ‘웨딩 마일리지’를 통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혼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