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진바이오·닥터발란스, 뇌성마비 보디빌더 김민규 선수와 후원 계약
상태바
(주)일진바이오·닥터발란스, 뇌성마비 보디빌더 김민규 선수와 후원 계약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BS금융그룹 휘트니스 센터장 배승수 트레이너, 김민규 군,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 장성제 대표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는 대한민국 1호 뇌성마비 보디빌더인 김민규 선수와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 계약은 김민규 선수의 전담 트레이너인 배승수 트레이너(BS금융그룹 휘트니스 센터장)의 주선으로 체결됐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후원이 이뤄져 김민규 선수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키로 했다.

이번에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김민규 선수는 출생 전 집에 화재가 발생해 어머니가 크게 놀라시면서 태중에서 뇌에 손상을 입어 뇌성마비라는 장애를 갖게 됐다. 본인의 몸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 더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과에 진학해 졸업 후 자격증까지 취득했으나, 남을 돕기에는 스스로의 체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러한 계기로 운동을 시작한 덕분에 대한민국 1호 뇌성마비 보디빌더라는 타이틀을 갖게 됐으며, 본인의 꿈인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에 초청선수로 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김민규 선수의 전담 트레이너인 배승수 트레이너는 “장애인 선수가 후원을 받는 기회는 흔치 않은데, 선뜻 후원의 뜻을 전해주신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 장성제 대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 후원에 힘입어 김민규 선수가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민규 선수와 협약을 체결한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는 스포츠 건강식품 기업으로 스포츠 사업에 앞장 서 스포츠 선수들에게 많은 후원을 하는 기업으로, 이번 김민규 선수를 필두로 운동은 하고 싶지만 그에 따른 여건이 되지 않아 힘든 스포츠 선수들에게 계속적으로 지원을 할 계획이다.

(주)일진바이오, 닥터발란스 장성제 대표는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이 건강해질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회 복지 사업에도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