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하얘지는법’·‘백옥 피부’ 여성들의 영원한 관심사! 그 고민과 함께 해온 사우스비치
상태바
‘피부하얘지는법’·‘백옥 피부’ 여성들의 영원한 관심사! 그 고민과 함께 해온 사우스비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잡티없이 밝고 매끄러운 피부는 여성들의 영원한 관심사이자 고민거리다. 특히 20~30대 여성들은 피부과에서 레이저 등 시술을 통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을 제거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러한 시술은 당장의 개선에 도움이 되지만 비용 문제와 민감한 피부로 번질 수 있는 점이 부담으로 다가 올 수 있다.

이 때문에 평소 일반 스킨케어 라인보다 화이트닝 라인을 사용하여 집중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다. 미백크림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기미 및 주근깨를 없애줄 뿐 아니라 전체적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주기 때문에 매해마다 미백크림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다.

전신 미백크림의 원조인 사우스비치는 기존의 일반적인 화이트닝(얼굴에만 국한된) 개념을 깨고 국소부위용 미백크림을 바디에 접목시켜 새로운 바디 미백시장을 열게한 브랜드다. 헐리우드 스타들 뿐 아니라 뷰티매니아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알만한 사람은 다아는 유명 미백크림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사우스비치 젤 포 센스티브 에어리어즈(구, 사우스비치 라이트닝 젤)은 전세계 수출 1위 제품으로 얼굴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등 색소침착으로 스트레스 받는 전세계 수천만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베스트 제품이다. 민감하고 예민한 여성의 시크릿 존에도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사우스비치에는 얼굴 전용 브라이트닝 크림도 절찬리 판매중이다. 사우스비치 인텐스 브라이트닝 포 페이스는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피부톤 보정은 물론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실제 피부톤이 점차 환해지며 모공프라이머 기능까지 있는 제품이다.

외출할 때 인텐스 브라이트닝 포 페이스만 바르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며 자연스러운 생얼 피부를 만들어줘 바쁜 아침 간편하게 출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얼마전 출시한 사우스비치 비앤비 퍼펙터 가슴 & 엉덩이 크림도 주목받고 있다. 여성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가슴과 엉덩이에 탄력과 볼륨을 주어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가꿔주는 비앤비퍼펙터는 시중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보르피린 성분이 아닌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차별화된 신성분 망고스틴과 퀸즈씨추출물을 함유해 가슴볼륨과 피부탄력을 증가시키는 뉴 포뮬라 엉덩이& 가슴 크림이다. 작은가슴, 가슴탄력, 가슴볼륨, 엉덩이탄력, 처진엉덩이 등으로 고민이면 강력 추천하는 상품이다.

이미 자리잡은 미백크림뿐 아니라 새로운 분야에 최신기술을 이용해 믿을 수 있고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사우스비치 스킨솔루션즈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구매처는 사우스비치(www.southbeach.co.kr)/에스페라뷰티샵(www.espera.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센터: 02-6120-53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