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아이, 유클리어 바이크 헬멧 블루투스 ‘HBC200’ 출시
상태바
지에프아이, 유클리어 바이크 헬멧 블루투스 ‘HBC20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2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 유클리어의 국내 공식 유통사 지에프아이는 최첨단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접목된 바이크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HBC2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크 블루투스 HBC200은 ABF(Adaptive Beam Forming) 멀티 포인트 특허 기술과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능으로 붐 마이크를 별도로 장착하지 않아도 소음이 심한 곳에서 사람의 목소리만 인식해 선명한 대화가 가능하다.

이 기술은 미군의 탱크나 전투기와 같이 시끄러운 곳에서 음성 전달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최첨단 밀리터리 노이즈 캔슬 기술로 본 제품에 적용됐다. 

특히 음성으로 전화 받기가 가능하며 슈퍼 그룹 인터컴 기능으로 최대 15명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인터컴 거리는 1:1 연결시에는 700m지만 양방향 브리짓 기술을 적용해 추가 연결할 때마다 700m씩 거리를 늘릴 수 있다. 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해 사용 가능하며 인터컴 역시 두 그룹으로 나눠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뮤직 쉐어링 기능으로 텐덤 동승시 같은 음악 청취도 가능하다. HI-FI 스테레오 오디오로 최고의 음질을 재생하며 A2DP 기능을 지원해 휴대폰 제어도 할 수 있다.

더불어 공기 역학적 초소형 디자인과 36g의 가벼운 무게와 10시간 연속재생/통화, 540시간의 대기시간을 지원하며 제품 구입 후에도 펌업데이트를 지원한다. 붐 마이크가 없어 오픈 페이스 헬멧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