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LG웨딩박람회, 결혼준비의 정석을 말하다
상태바
대구LG웨딩박람회, 결혼준비의 정석을 말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코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봄 시즌에 맞춰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에 맞춰 대구지역 대표 웨딩컨설팅 업체인 대구웨딩협회는 LG전자와 함께 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를 오는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유통단지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할 것으로 전해왔다.

이번 박람회는 가전제품 분야 명실상부 1위인 LG전자와 함께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웨딩업체들과 이전에는 확인할 수 없었던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대구웨딩협회 관계자는 “이번 28일부터 29일 주말 이틀간 진행되는 대구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업체섭외와 프로모션 진행으로 봄 결혼시즌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성지가 될 것”이라며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럭키대박 이벤트로 무료 스드메 패키지 진행과 더불어 1:1 맞춤 플래닝을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으며 TV, 전자레인지,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추첨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웨딩홀, 허니문, 웨딩샵, 예물, 한복 등 다양한 박람회 추가혜택과 더불어 기본적인 박라회 웨딩업체의 혜택으로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결혼준비의 기본적인 세가지 요소는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참여업체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신랑, 신부에게는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되기 때문에 좋은 웨딩박람회를 고르고 싶다면 참여업체수에 주목해야 한다. 이번 LG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유명 웨딩홀 업체들의 참가로 인해서 주목할만 하다.

웨딩홀 참여업체로는 호텔에어포트, 하모니웨딩, 하늘의정원, 파라다이스웨딩컨벤션, 퀸벨호텔, 전자관웨딩, 오월의정원 웨딩리젠시, 엑스코인터불고, 알리앙스웨딩, 씨엘드포레, 아델웨딩, 아테네웨딩, 성서세인트호텔, 수성아일랜드, 시지W웨딩, 비앙코, 블로하우스, 베이트리, 문화웨딩, 범어세인트호텔, 르네상스웨딩, 더오페라하우스, 더하우스웨딩, 뉴신라웨딩, 경산컨벤션, 그레이스 컨벤션, 뉴대구호텔, 강북컨벤션, NC하우스웨딩, M스타하우스로 총 30여개 이상의 웨딩홀 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샵도 주목해야하는 요소다. 이번 박람회 참여 웨딩업체로는 벨라킴 웨딩샵, 석웨딩샵, 송죽웨딩샵, 스텔라웨딩샵, 엘리샤웨딩샵, 이송빈웨딩샹, 이승현웨딩샵, 코코웨딩샵, 마리스포사웨딩샵, 설렘웨딩샵, 아이린웨딩샵, 라망웨딩샵, 라스포사웨딩샵, 로젠 웨딩샵, 빛그림웨딩샵, 플로라웨딩샵, 더원웨딩샵, 지니K웨딩샵, 최재훈웨딩샵, 이유정웨딩샵, 뷰웨딩샵이 참여해 다양한 업체별 선물증정과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서 참여 웨딩스튜디오로는 라망대구스튜디오, 이동진스튜디오, 그레이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거울과창스튜디오, MG스튜디오, J갤러리스튜디오, 유씨스튜디오, 하늘스튜디오, W스튜디오, 원규스튜디오, 나다스튜디오, 동감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달빛스쿠터, S스튜디오, 페레스튜디오, 비니비치스튜디오가 참여한다.

한편 이번 대구박람회는 참여만으로도 100%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의 후원으로 LG가전에 한하여 임직원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대구웨딩협회 LG웨딩박람회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신청은 홈페이지(daegufair.com) 또는 대표번호(053-257-84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