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 관절보조제로 눈길
상태바
건강보조식품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 관절보조제로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60대 주부 A씨는 언젠가부터 무릎이 조금씩 조금씩 붓고 아프기 시작하였는데, 병원 가기를 미루다 얼마전 통증이 심해져 근처 병원을 찾았다. 의사의 진단은 퇴행성 관절염.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과 연골이 노화되는 질병으로 60대 이상의 고령자에게는 흔한 질환이기도 하지만 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어렵기 때문에 의사들이 권장하는 퇴행성 관절염의 가장 좋은 예방법은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며 글루코사민을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30~40대부터는 예방차원에서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관절을 많이 사용하거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 출산 후 여성은 특히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은 뉴질랜드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GMP에서 엄선된 재료만을 선정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뉴질랜드와 우리나라 식품의약품 안전 처의 품질 적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글루코사민은 단일제품보다는 녹색입홍합과 상어연골 복합제품이 더 효과적인데,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은 영양학적으로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녹색입홍합 최대 함량(하루 11,000mg)에 글루코사민(1,600mg), 상어연골(1,200mg) 식약청 하루 권장량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관절과 연골건강에 효과적이다. 또한 일반적인 동물성 캡슐이 아닌 안전하고 소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루코사민은 원료의 품질 정도에 따라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큰 차이를 보이는데, '머치모어 탑3 글루코사민'은 우수한 원료를 사용한 100% 뉴질랜드 완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머치모어 탑3(www.muchhmore.com)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